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기프티콘 판매로 돈버는 어플 '기프티스타' (안드로이드, 아이폰 둘다가능)

by iwantfree 2018. 2. 13.


아이폰OK! 안드로이드OK!

돈버는 어플 아니 돈버는 카카오플친 챗봇 '기프티 스타'


카카오톡 플친으로 '기프티스타' 친추를 하면 쉽게 기프티콘 판매 및 구매를 할 수 있는 '어플'아닌 '챗봇'을 알려드립니다. 


▷기프티스타 장점

-현금계좌로 금액상관없이 결제대금 입금

-수수료 없다.

-플친으로 설치가 필요 없다

-입금이 다른 돈버는 어플에 비해 빠르다.(칼입금 유명)



파는 그대로 현금이 내 통장에 오는 이 즐거움을 알려줄 '기프티스타'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명렁어는 '판매, 구매, 후기, 고객센터'라고 적으면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제품이 있다면 '브랜드 이름'을 적으면 제품이 몇게 있는지 확인 할 수 있어요. 없으면 '아직 태어난지 몇일 되지 않은 저에게 어려운 말이네요' 라고 귀엽게 반응을 해줍니다.





브랜드별 최대 할인금액이 표시되어있고 우측상단의 폭탄을 클릭하면 오늘마감이라서 할인율이 높은 제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군것질, 커피음료를 자주 마시는 분들에게 좋은것 같아요.






그럼 돈버는 어플 아니 플친의 판매과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마친 기프티콘 하나가 손에 들어왔으니 실험겸으로 시작해보았습니다.



판매 진행 순서

1. 기프티콘 매입가 확인

2. 기프티콘 등록 후 견적받기 (바코트사진까지 올리면 됩니다.)

3. 수락 후 판매결정시 계좌등록 

4. 판매 시작


단, 판매는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 6시내 판매신청만 도와드립니다. 추후 더 늘려 가도록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평일에 제가 가진 음료의 브랜드와 제품을 찾아나섰는데 없었어요. 없으면 어떻게 등록하지 동공진동하고 빠른포기를 했습니다. 그대신 팔라고에 올렸더니 5-6시간만에 판매되어서 마일리지화가 되었네요.  다음번에 아메리카노음료가 된다면 다시 기프티스타에 도전해볼생각입니다.


버리기에는 아까운 기프티콘 있으신 분, 친구선물로 저렴한 기프티콘을 구매하실분, 기프티콘이 필요한 누구든지 편하게 '기프티스타'로 활용해보세요!!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