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SK스토어 만포인트 당첨! 아오이사과 3kg 무지출 구매

by iwantfree 2018. 8. 13.

아오이사과1


제철 맞아 아삭하고 상큼한 '아오이사과' 

이미 제목으로 예고 했든이 SK스토아 10,000포인트 당첨으로 아오이사과 3kg을 무지출 구매하게되었어요. 그 과정을 함께 이야기하면서 저처럼 앱테크 하시는 분들에게 작은 참고용(나는 기록용)이 되길 바라며 글을 끄적여볼까요?



앱테크


주로 100원이 나오는 SK스토아에서 난생처음으로 최고 포인트인 10,000포인트가 당첨되었어요. 사실 당첨된 시기에 조금 우울했는데 작은 위안이 되었고 유효기간이 24시간이므로 빠르게 무엇을 사야할지 고민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무지출TIP
OK캐쉬백 두툼포인트와 SK스토아 출석, 구매 후 리뷰를 복합적으로 황요하면 더 저렴하고 알차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sk스토아


두유, 냉동 스테이트, 만두 등 다양한 제품이들이 있었는데 여러가지 상황을 고려해서 '아오이 사과 3kg(15-18과)를 구매했어요. 3kg에 15~18개 사이로 들어있는 상품이에요. 




아오이사과


일주일만에 배송이 되었고 1개씩 꼼꼼하게 포장되어있어요. 사이즈는 야구공 정도고 저는 16개 들어있어요. 몇 일동안 저의 과일식단을 담당할 아이들은 어여쁜 모습그대로 보관을 하며 야금야금 먹고 있습니다. 꾸준히 앱테크를 한덕에 찾아온 작은 행운처럼 지속적이게 무언가를 하는 것은 언제나 중요한것 같다는 작은 깨달음도 얻어가는 즐거운 지출이였습니다!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