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가 돈이된다
[앱테크&PC테크] 5월 결산
5월 한달간 열심히 달린 결과 알아볼까요?
내용은 현금화/ 무지출쇼핑&기프티콘으로 나누어서 설명되어있습니다.
현금화
1. 위비꿀머니
ok캐쉬백, 핀켓, 리브, 하나머니, 틸리언, L포인트 여러개 등을 통해서 모은 포인트를 위비꿀머니로 전환을 했습니다. 이번에는 하나머니에서 페이코로 전환을 해서 2%캐쉬백을 받아서 조금더 모았어요. 그리고 이번달에 시작한 핀켓 슬라이드는 한번할때 10포인트가 적립이 되어서 한달만에 2400원을 모은 꿀 앱테크인 것을 확인했습니다.
2. 패널나우
패널나우는 소소하게 포인트를 모으는 설문조사입니다. 매일 짜잔하게 3p,1p 등 언제 모일까 싶다가 이번달에 5113 포인트를 캐쉬백을 했어요!
패널나우는 어플과 pc 두가지 있지만 거의 매일뜨는 퀵서베이의 경우 pc로만 가능해서 매일 날라오는 설문조사와 퀵서베이를 pc로 한방에 하는것이 좋아요. 그리고 요즘 퀵서베이 댓글 1p 이벤트를 지급하고 있어서 pc로 참여하길 추천합니다. 그리고 다른 설문조사와 달리 패널나우의 장점은 2000포인트부터 현금화가 가능하고 1p단위로 캐쉬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추천인이 필요한 경우 kjeno1 부탁드려요.
3. URX
5월달에 대박 설문조사량으로 핫햇던 urx를 통해 처음으로 2만원 캐쉬백을 신청했습니다. 대기기간은 있지만 벌써 받은 기분처럼 기분이 좋아요! urx의 경우 초반 질문을 제오하고 완전히 비슷한 유형의 설무조사를 진행중이고 완료시 400포인트 대상자가 아닐경우 10포인트 또는 50포인트를 지급합니다. 참고로 환급단위는 1만원부터 시작합니다.
*추천인이 필요한 경우, kjeno1 을 부탁드립니다.
이번달에 현금화해서 받는 것은 위비꿀머니, 패널나우, urx 모두 합해서 41,123원을 받았습니다!
현금화는 여기까지 이 다음부터 앱테크&PC테크를 통해 받은 기프티콘 및 무지출쇼핑에 대해 소개할께요.
[관련글] |
무지출쇼핑&기프티콘
1. 20일 출석시 기프티콘(미스할인, 스토리샵, 옐로우쇼핑)
이번달에는 박카스, 참치 마요, 바락식혜가 문자오겠어요~ 직접구매한다고 생각한다면 소소하게 약2100원을 절약했습니다
나중에 기프티콘이 왔는데 참치마요는 유통기한때문에 왕뚜껑으로 받았어요! 삼각김밥,박하스, 식혜가 각 700원이라고 계산했는데 실제로 CU에서 기프티콘을 사용해보니 2750원을 아꼈습니다.
2. 순창샘물2Lx6명 2번
nsmall과 아임쇼핑에서 순창샘물을 주문했어요.
nsmall의 경우, 비밀적립금을 통해서 생각치도 못하게 구매했습니다. 아임쇼핑의 경우는 2.5달동안 열심히 모은 적립금을 통해서 주문을했습니다. 서서히 여름이 오니까 물주문이 잦아지는 것 같아요. 약 8482원을 절약했습니다.( 편의점에 다른 물2Lx6병을 2번 구매한다고 했을때의 경우 6천원가량을 절약한거죠)
3. 마니커몰
이번에도 같은 닭가슴살을 구매했어요. 마니커몰은 배송비가 너무 높아서 정말 슬프지만 이번에도 득템해서 기분좋아요. 1끼는 닭가슴살 샐러드로 해결할예저입니다. 약 4590원 절약했습니다.
3. 기프티콘 클립
두달동안 약 2200원 포인트를 모아서 구매한, 파리바게트 정통우유식빵입니다. 샌드위치로 한끼 두끼 등등 여러식사를 해결할예정입니다.
클립의 경우 슬라이드, 출석, 룰렛을 통해서 정말 소소하게 포인트가 모여서 이번달을 끝으로 마무리하는 앱테크에요. ( 여러 슬라이드 사용할경우 휴대폰의 열이 많이 발생하고 수명이 줄어드는 점도 유의하기도 했습니다.)
약 2,200원 절약했습니다.
4. GS 포인트
GS패널과 출석체크로 모은 포인트로 커피와 라면, 김밥을 구매했습니다. 은근히 소소한 한끼 및 간식 를 해결할 수 있어서 좋아요.
GS포인트를 통해 약 3650원을 절약했습니다.
5. 정원e샵
얼마전에 리뷰한 정원e샵의 제품의 반정도가 왔어요. 케챱, 딸기, 햄, 카레 등등 너무 좋아요. 특히 딸기잼은 생각보다 양이 많네요. 그리고 돈까스가 나중에 도착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두고두고 먹으면 될것같아요!
6. 네이버페이
컬쳐랜드의 돈을 네이버페이로 전환해서 이건강에 좋은 자이리톨을 구매했습니다. 단맛이 나고 은근히 양치할때가 즐거워요. 없으면 아쉬운 그러 존재가 되었죠. 약 8700원 절약했습니다.
7. 뷰티포인트 아리따움
얼마전 뷰티포인트 2배 이벤트를 통해 구입한 리치 헤어에센스, 로즈 젤 크림입니다. 아직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존재만으로 뿌듯한 화장품이에요. 약 31,000원을 절약했습니다.(15,500원 뷰티포인트 사용)
8. 스와니코코
여기는 4,5월 적립금을 선물을 퐝퐝해주셔서 생각지도 못하게 스킨을 또 구매하게 되었어요. 전체적으로 스와니코코는 천연화장품에 순해서 사용하기 너무 좋아요. 약 13,500원을 절약했습니다.
여기까지, 무지출 쇼핑 및 기프티콘을 사용해 구매한 여러제품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5월 한달간 약,109,172원 앱테크&Pc테크를 통해 제품을 받았어요. 현금으로 직접 구매했다면 큰 손실이였겠죠?
5월달은 본격적으로 시작했던 3월달의 누적된 정원 e샵, 설문조사, 뷰티포인트, 아임쇼핑 등을 다양하게 활용하는 달이였습니다. 직접 구매했다면 정말 큰 지출이였겠지만 이렇게 적립금을 통해 구매하고 현금전환을 해서 기분도 좋고 가계부 정리하는 맛도 생기는 것같습니다.
단, 앱테크 및 PC테크를 처음하게 되면 시간소모가 많아져서 여러개의 출석을 도와주는 쇼핑의 신과 현금화되는 구조의 위비꿀머니 및 설문조사 몇개만 하는게 더 좋을 수도 있어요. 적응이 되면 차차늘려가는 방식으로 해서 본인에게 맞는 앱테크 및 Pc테크를 줄이거나 늘리는 형식을 추천합니다.
*5월 마지막 앱테크는 클립 및 수익이 적은 몇개의 슬라이드 제거했습니다. 6월에 새로시작하는 앱테크도 서서히 소개해드릴께요!
*돈까스, 기프티콘 전환 6월7일 수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