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들이 네이버페이 클릭을 통해 1000원을 모으고자 애쓰시는데 그것 못지 않게 소소하게 수익을 벌 수 있는 '네이버 정보수정 제안'을 소개합니다.
'네이버 정보수정 제안'이란 네이버 지도에 뜨는 다양한 가게들의 가격표, 위치, 전화번호, 업체정보들이 바뀌었다면 증빙사진 몇 장과 함께 잘못되었다라는 정보를 알려주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주는 시스템입니다.
실제로 제가 6월달에 3군데의 곳에 가격이 조금 달라서 사진과 함께 가격표 수정을 제안을 했더니 네이버페이 600원의 수익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밖에서 식사하는 일이 자주 없기 때문에 소소한 수익을 얻었지만 밖에서 식사를 하는 분들, 배달음식을 자주 시키는 분들은 더 높은 수익을 얻으실 수 있을 거예요.
그럼 네이버 정보수정 제안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네이버 정보수정제안 신청방법은 네이버 검색엔진에 '뜌레주르의 홍사거리점'를 치고 지도라인쪽에 있는 '뜌레쥬르 홍사거리점' 에 들어가면 빨간색으로 쳐진 곳에 들어가 정보수정을 해주면 됩니다. 모바일도 동일한 방법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잘못된 업체 정보의 수정으로 1건당 200포인트가 지급되고 있습니다.
크게 수정과 업체가 문을 닫았을 경우로 나뉘며, 주로 사용하는 곳은 '수정해주세요'입니다. 그 중에서도 세상의 물가를 반영해 올라가는 가격표 메뉴를 추천합니다. 가격표 메뉴는 최대 3장의 jpg, png 파일만 가능한 점을 주의하고 한다면 쉽게 할 수 있다. 그리고 아래의 창에 자세한 변경사항에 대해 입력을 하면 됩니다.
가격표는 점심시간에 가는 가게의 가격표를 찍거나 산책을 할때 밖에 놓아진 가격표를 찍어서 네이버 검색엔진에서 해당가게에 대한 정보를 비교해서 올리면 됩니다. 생각보다 시간 소모가 많지 않고 1건당 200포인트라는 나름 수익을 올릴 수 있어서 좋아요. 소소하게 모아서 저는 필요한 물건을 구매할때 사용합니다.
참고로 1건당 곧바로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고 저의 경험으로 정보제안 후 [정보수정 제안하신 내용이 서비스에 반영되었습니다] 라는 네이버의 메일이 오고 9~10일 정도 지나서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그러므로 1건을 올렸는데 왜 곧바로 안 적립되지 라는 의문을 가지지 말고 기다림의 미덕으로 천천히 기다리면 쏙 들어올거예요.
주 5회 점심때 밖에서 식사를 하거나 산책을 한다면 한달에 최소 15번정도 신청을 하고 3000원을 벌 수 있겠죠? 단, 한지역만 너무 하다보면 정보수정을 할 소재가 떨어질 수 도 있습니다. 그럴때는 다른지역으로 운동겸 원정을 나가도 좋지만 귀찮으시면 1년뒤 가격올랐을때 다시 한번 올려도 좋아요. 이 서비스는 몇 만원이라는 수익은 얻을 수 는 없지만 꾸준히 한다면 푼돈이 큰돈이 되어서 일상에서 필요한 물건을 살때 큰힘일 될 것입니다.
1000원의 경우 새로생긴 가계의 모습, 가격표 등등의 사진을 첨부할 경우 검토후 포인트가 지급 되는 시스템인데 체인점의 같은 경우 본인 스스로 네이버에 등록을 하므로 잘 하기 어렵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