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킬링용 게임하고 컬쳐캐쉬 포인트 모으기!

by iwantfree 2018. 6. 16.

컬쳐캐쉬 게임돔_1


컬쳐랜드 게임돔


컬쳐랜드 어플에서 게임을 하면 무작위적으로 컬쳐랜드 포인트를 모을 수 있어요. 특정한 레벨, 랭킹을 목표로 하는 것이 아닌 오랜시간동안 하다보면 갑작스럽게 나오는 것이라서 킬링타임으로 게임을 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앱테크 방법입니다. 



컬쳐캐쉬 게임돔_2



컬쳐랜드 게임돔을 누르면 인터넷링크로 게임돔화면이 떠요. 이때 컬쳐랜드 아이디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새롭게 회원가입을 해야해요. 그리고 현재 TIP EVENT로 3D Driver 미션을 하면 조금더 쉽게 포인트를 모을 수 있어요.




컬쳐캐쉬 게임돔_3

컬쳐캐쉬 게임돔_4


게임을 하면 위의 하면처럼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3D driver가 가장 지속적으로 꾸준히 몰입도 있게 하기에 가장 좋은 게임같아요. 미션이 있으니까 더열심히 하게 되는 것도 있죠.




컬쳐캐쉬 게임돔_5



포인트는 오른쪽 창위를 누르면 사진의 왼쪽의 '전환하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컬쳐캐쉬를 전환할때는 1:1 비율로 이루워지며 100단위부터 컬쳐캐쉬로 전환할 수 있어요. 단, 충전 요청 시작 시점으로부터 1년간 유효하며, 이후 소멸이 됩니다.




컬쳐캐쉬 게임돔_6


컬쳐랜드 포인트가 바로 들어온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참고로 컬쳐랜드는 해킹을 잘당할 수 있어서 안신금고를 신청해두는 것이 좋아요.





컬쳐캐쉬 게임돔_7


참고로 이번달 이제 반인데 상위분들은 천원대 단위로 모았다는 사실! 저는 하루 10p씩 받아도 감사한데 이분들은 얼마다 게임을 하는 건지.. 모르겠지만 열심히 킬링타임을 한다면 이정도 모을 수 있다라는 것을 볼 수 있는 것같아요. 단, 게임에 너무 중독 되면 좋지 않아요!!!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