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간식비 아끼는 경매왕 어플 덕에 아아받았어요!

by iwantfree 2018. 6. 20.

돈버는 어플 경매왕_1


간식비 아끼는 돈버는 어플 경매왕


빽다방 앗메리카노를 받았어요:)

이 모든 덕을 매일 포인트를 모으고 경매를 시도할 수 있었던 간식비 아끼는  <경매왕> 어플에게 돌립니다♪


경매왕 어플이 뭐길래 기프티콘을 주는거지?  의문이 드는 분들께 새로운 앱테크할 수 있는 어플의 등장이에요. 아직 아는 사람도 별로 없는 그런 블로오션에 오셔서 기프티콘으로 간식비 아껴보세요.









돈버는 어플 경매왕_2


경매왕을 처음 들어가면 닉네임, 전화번호, 추천인으로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후 이벤트, 사용법에 대한 소개를 받아서 쉽게 시스템을 파악할 수 있어요.


처음 가입을 하게 되면 3,000포인트를 받고 시작할 수 있지만, 곧바로 경매를 참가하기에는 부족한 포인트에요. 그때 필요한 건 바로 [포인트 모으기]입니다. 지금부터 경매왕 포인트 모으는 모든 방법, 입찰하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서 알려드릴게요.









경매왕 포인트 모으기

돈버는 어플 경매왕_3


어플 

 방법

 포인트

 경매왕

 친구초대

 친구가 추천인ID에 본인 입력

 500 포인트

 받아랏 포인트

친구 추가 후 하루에 매일 10 포인트 씩 선물

-하트를 누르면 포인트가 나가며 최대 30명 등록가능

 최대 300포인트

 광고보기

 하루 5회 시청

(각각 100포인트씩 지급. 단 5회째는 보너스 200포인트 지급)

  1일 최대 700포인트

  스마일 게임

 3연속 스마일 찾기

(1일 10회 제한, 실패시 10포인트 소모)

 성공시 100포인트 지급

 클릭왕

 3종게임

 게임하기

(매주 월요일 정산)

 1등 1000포인트

2~10등 500포인트

랭크존재 200포인트

 이벤트

 홍보

인스타그램에서 경매왕을 검색후 글 중 하나 리포스트후 인증톡 or DM

 1000포인트


받아랏 포인트의 경우, 친구가 많을수록 좋겠죠? 그래서 경매왕 어플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 짠순이가 친구급구합니다. 추천인ID 짠순이랑 매일 하트를 보내며 서로 포인트를 모아봅시다! (사심가득)







경매왕 입찰하기

돈버는 어플 경매왕_4


보유한 포인트로 매 정시 1시간 동안 입찰을 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입찰자 중 가장 높은 포인트를 입력한 사람이 낙찰자가 되며, 가장 높은 포인트를 같은 가격에 입력한 사람이 있을때 가장 먼저 입찰한 사람이 낙찰자가 됩니다. 단, 하루에 1개 이상의 물건을 낙찰받지 못하며, 입찰시 낙찰을 받지 못할 경우 입력한 포인트의 10%가 차감됩니다. 즉 내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7,000포인트에 입찰을 시도했는데 낙찰되지 못할경우 700포인트가 차감되는 거죠.


경매는 평일에 이루어지며 하루에 4~5개의 상품이 올라옵니다. 그동안 나왔던 상품은 CU상품권 3000원, 빽다방 앗메리카노, 이디야 아이스 아메리카노,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올리브영 5000원권, 베라 싱글레귤러, 베라 파인트, 이디야 5천원권 등이 있습니다. 입찰경우 과거에 있던 최종낙찰 이력을 보면서 대략 적인 입찰금액을 선정할 수 있으니 처음 입찰을 시도할 때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 우연히 입찰했는데 사용하지 않을 거라면 기프티콘을 통해 판매 후 수익을 얻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2018/02/13 - 기프티콘 판매로 돈버는 어플 '기프티스타' (안드로이드, 아이폰 둘 다 가능)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