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9월 앱테크 결산:: 현금화 1.3만원, 포인트활용 3.4만원

by iwantfree 2018. 10. 4.

앱테크



9월 앱테크 결산

앱테크란, 어플을 통한 재태크를 말하며 크게 현금화/비현금화로 나뉩니다. 현금화 경우 포인트현금화, 기프티콘판매가 있으며 비현금화는 쇼핑할때 할인 또는 무지출 구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간단한 소개는 끝으로 9월한달동안 달렸던 저의 현금화 및 포인트 활용소식을 정리해볼께요!



앱테크


현금화:: 14,902원

9월에는 피곤해서 페이스북이벤트 참여도 못하고 앱테크도 까먹는 피곤함과의 전쟁같은 하루하루를 보내서 1만 긴 연휴라는 추석이 있는데도!! 힘들었어요. 그래서 1만원을 달성하기 힘들었는데 한줄기의 빛으로 묵혀둔 짤(ZZAL)이라는 어플의 포인트 현금화를 통해 다행히 14,902원을 저축할 수 있었어요.



(ZZAL 현금화 현장)


ZZAL은 3000원부터~10,000원까지 이체가 가능하며 이체건당 수수료가 500원이에요. 실제로 10,000짤을 계좌이체할려면 수수로500짤을 생각하겨 9500짤이라고 적으면 됩니다. 이체는 실시간으로 되서 몇분뒤 계좌이체한것을 확인 할 수 있어요. 짤을 모으는 방법도 꿀렛, 잿팟등 다양해서 게임처럼 즐겁게 할 수 있죠.


ps. 짤 어플에 관심있으시다면 추천인(짠순이의돈관리) 부탁해요.









포인트현금화


포인트현금화::34,840원

매달 마다 나가는 지출이 있기 때문에 소소하게 포인트를 사용한 적이 많아요. 특히, 저의 아침을 챙겨주는 검은콩은 매번 저렴하게 한달동안 SK스토아 누적포인트를 모아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삼육식품을 먹고 이번에는 매일유업에서 시켜보았어요!




포인트8200원을 모아서 노브랜드 검은콩보다 저렴하게 구매한거 보이시죠? 식비를 아끼는 저의 노력입니다. 그런데 고소한맛이 삼육식품보다는 조금 연한느낌이라서 다음번에는 다시 삼육식품으로 돌아갈려해요. 두유는 역시 삼육인가봐요~!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