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PC테크] 스와니코코 발효 달팽이 진정 스킨 무지출 구매!

by iwantfree 2017. 4. 16.



[포인트가 돈이 된다-PC테크]

스와니코코 발효 달팽이 진정 스킨 무지출 구매



얼마전, 스킨을 다 쓰고  스와니코코 스킨을 무지출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스킨은 다 만원대인데 무지출로 어떻게 구매한걸까?

답은 간단히 포인트[적립금]. 지금부터 제가 어떻게 스와니코코의 적립금을 모았고 구매를 하게 되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스와니코코는 PC 또는 어플을 통해 출석체크를 할 수 있습니다. (어플을 가끔렉이 걸려서 저는 PC를 추천) 스와니코코는 7일 연속 출석시 적립금 1500원 지급을 하며, 한달에 6000포인트를 모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것~ 스와니코코는 천연화장품으로 전성분이 안전한 제품이 많은 브랜드라서 아이러이너9900원을 말고는 거의다 만원대부터 시작을 합니다. 그래서  2-3달정도는 포인트를 모아야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 스와니코코로 가입을 해주셔서 감사하다는 전화를 받고 (가입후 1달 지난뒤정도)  적립금 10,000원이 지급되었어요.(7일이내 사용)

3월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라고 하는데 뜻박의 획득으로 가입한지 1달 하고 조금안되어서 제품을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구매방법은 간단하게 원하는 화장품을 선택하고 주문을 합니다. 그리고 쿠폰이 있으면 쿠폰을 선택 후 적립금 사용에 결제예정금액을 작성하면 최종결제금액이 0원이 됩니다!


그러면 몇 일뒤 제품이 도착하고. 덤으로 택배바인더 50p도 알차게 챙기는 1석2조의 혜택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남녀 상관없이 다들  기초화장품을 사용하는데 1년동안 사용하는 지출을 생각하면 어마마하지 않나요?

저는 직접구매한다면 1년동안 화장품 지출만 30~50만원정도 하기때문에 포인트로  화장품을 구매하니까 월 가계부 화장품분류 지출이 많이 줄었어요. 매일 출석만 하는 어렵지 않은 방법이니 관심 있으신분들은 직접 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