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숨어버린 원스토어 북스 매일매일포인트 받는 방법

by iwantfree 2021. 7. 22.

숨어버린 원스토어 북스 매일매일 포인트 받는 방법

오늘도 언제나 자연스럽게 원스토어를 열어서 매일매일 포인트를 받으러 들어갔는데 배너가 보이지 않아서 당황을 했습니다. 이곳저곳 이벤트란도 찾아보았지만 매일매일 포인트가 사라졌다는 공지도 없어서 숨겼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숨긴 게 아니라 20% 캐시백 홍보를 더 중점 한걸수도 있어요) 

 

그래서 열심히 뒤져서 찾은 숨은 원스토어북스 매일매일 포인트 받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홈 화면이 뜨면 아래로 내려주세요. 끝가지 내리면 왼쪽 사진처럼 '북스만의 혜택을 한 곳에 모았다'라는 배너가 보입니다.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원스토어 북스 혜택이 보인 이곳은 신규 또는 웰컴 혜택, 회원 혜택, 결제혜택, 제휴혜택 등 다양한 혜택이 소개되어있어요. 이중에서 회원혜택을 클릭해줍니다. (밑으로 드래그 해도 볼 수 있습니다.) 

회원혜택 중 첫 번째 '매일 포인트'가 보이시죠? 그러면 오늘의 포인트 받으러 가기를 클릭해주세요.

 

 

 

 

 

여기서부터는 익숙한 '매일 포인트'이벤트 창이 뜹니다.

매일포인트 받기 클릭 후 뜨는 창의 하단 포인트받기 클릭을 하면 랜덤으로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요.

 

  매일매일포인트란?

매일 1회 포인트를 지급하는 '원스토어북스'만의 회원혜택

100원/200원/500원/1000원/100,000원의 북스 포인트를 랜덤 추첨을 통해 즉시지급.

유효기간 : 1일 (단, 100,000원은 7일)

 

 

 

꽝손인 저는 항상 원스토어 북스 100원 북스 포인트를 받고 있어요. 이거라도 하루 1개의 웹소설을 볼 수 있으니 즐겁습니다. 

 

 

관련 글

[웹소설] 원스토어 북스 1.3만 포인트 얻는 방법 feat.시계조리공

 

[웹소설] 원스토어북스 1.3만 포인트 얻는 방법 feat.시계조리공

원스토어 북스 1.3만 포인트 얻는 방법 웹소설 플랫폼 기준 가장 유명한 건 문피아, 카카오페이지, 리디북스 정도 될 것 같아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원스토어 북스를 모르는데 다양한 혜택을 얻

zzansooni.tistory.com

[앱테크] 책 0원에 사는 방법 (NEB/출근길/리워드브릿지)

 

[앱테크] 책 0원에 사는 방법 (NEB/출근길/리워드브릿지)

[앱테크] 책 0원에 사는 방법 요즘 꾸준히 영어공부를 하고 있어서 새 책이 끝나고 새로운 문법책을 구매해야 하는 시기가 왔어요. 그런데 이왕 구매하는 거 앱테크를 이용해서 0원에 구매하

zzansooni.tistory.com

6월 앱테크 정산 얼마를 벌고 방어했을까?

 

6월 앱테크 정산 얼마를 벌고 방어했을까?

6월 앱테크 정산 6월의 마무리로 한 달 동안 열심히 달린 앱테크의 전산을 해보았습니다. 결과를 먼저 말하자면 현금화 8만원과 외식 및 쇼핑 할인 방어를 6만원 정도 했어요! 나름대로 잘 된 것

zzansooni.tistory.com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