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패널되어서 GS포인트를 알차게 모으기
"이거 괜찮은 앱테크네!" 라고 생각이 드는 어플이있습니다.
GS하며 '나만의 냉장고'를 가장 먼저 생각하게 되지만 GS는 주변에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방법이 가득합니다. 특히, GS25 편의점 또는 GS주유소가 근처에 있고 자주 사용하는 분들에게 더욱 추천해주고 싶은 GS패널과 GS&Point어플입니다
증거자료로 저는 3월 19일 GS포인트를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대략 한달하고 조금더 모았는 포인트가 3473p입니다.
이정도면 괜찮은 앱테크 아닌가요?
방법1. GS포인트 어플 출석
GS포인트 출석은 매일 1p가 지급이 되며 5일, 10일, 15일, 20일 마다 모바일 주유쿠폰 또는 아이패드 미니를 추첨을 할 수 있습니니다. 20일이상의 아이패드 미니가 탐이 나긴하지만 확률적으로 잘되지 않으므로소소하게 포인트를 모으는데 중점을 두고 가끔 주유쿠폰을 희망하는 용으로 사용 하고 있습니다.
방법2. GS포인트 이벤트
현재 진행중인 GS포인트 이벤트입니다. GS칼텍스, GS25, 왓슨스, GSshop에서 GS포인트 적립/사용을 통해 빙고판을 채우는 이벤트입니다.
1줄 완서은 1천원구너 모바일쿠폰, 5줄 완성은 3천원권 모바일 쿠폰을 응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10줄 완성시는 5만포인트(10명)을 응모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이벤트는 GS관련 기업에 많이 자주 가는 분들. 가족단위로 1개의 포인트카드를 사용하는 분들이 하시면 좋을것같습니다.
방법3. GS패널(중요)
가장 중요한 GS패널입니다.
GS&Point 사이트를 통해 패널이 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것 패널되기전에 300p 설문조사를 통해 포인트를 얻고 패널로 들어오세요.저는 그사실을 모르고 패널을 신청하여 아까운 300p를 못 얻었습니다. 그러므로 이 글을 읽고 있으신분은 설문조사 참여 후 패널로 들어오세요.
자! 다시 본론으로 GS패널이 되면 이메일로 설문조사가 날라옵니다. 설문조사는 비주기적으로 날라오며 한번 날라올때마다 포인트가 강합니다. 얼마전에 한 설문조사에서는 참여완료시 1000p, 대상 초과 또는 아닐경우 50p입니다. 단, 포인트의 적립일이 정해져있어서 즉시 되지않고 시간이 걸리는 작은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도 이정도로 큰 포인트를 준다면 해볼만 하시죠?^^
추가적으로 GS리테일 출석체크를 통해 기프티콘과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추첨이라서 확률이 극악이라는 점을 감안해야합니다.(이번달 한번도 당첨이 안되었습니다.TT)
+GS에서 포인트를 사용할시 영수증을 받아서 캐시카우에 포인트를 적립해서 포인트로 포인트를 쌓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