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하지만 작은 간식꺼리 때로는 한끼로 활용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20일만 출석하면 받을 수 있는 어플이있습니다. 한달만에 수익이 나고 단기간에 눈에 볼 수 있는 만큼 앱테크 처음하는 초보자 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미스할인/ 옐로우쇼핑/ 스토리샵]을 소개하겠습니다!
미스할인, 옐로우쇼핑, 스토리샵 순으로 되어있으며, 3개의 어플모두 제품을 주는 시스템적인것이 동일하고 상품이 다릅니다.
시스템은 20일 출석지 전원지급, 25일와 한달출석시 추첨을 통해 지급을 하는 것으로 되어있습니다. 25일과 한달은 운이 달려있으므로 확실하게 수익을 얻을 수 있는 20일 기준으로 미스할인의 경우 짜파게티 큰 사발, 옐로우쇼핑은 핫식스 캔, 스토리샵은 립톤 복숭아 캔이 지급됩니다.
-20일 지급 신청 방법-
20일정도 출석시 위의 사진처럼 당첨!이라는 빨간색 마크가 뜨면 클릭
그러면 위의 사진처럼 휴대전화를 입력하는 링크가 뜹니다. 위의 링크게 개인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입력완료를 하면 끝입니다. 참 쉽죠?
그리고 기프티콘은 다음달 첫째주쯤에 들어오면 보통 유효기간이 2달은 넘게있어서 여유있게 필요할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한달만에 수익을 낼 수 있는 기프티콘 어플들을 소개했습니다. 위의 3개의 앱테크가 익숙해진다면 중급형으로 인터파크와 롯데마트몰을 추천해드립니다.
인터파크는 도서, 쇼핑, 투어가 있으며, 각각의 어플에 출석을 통해 포인트를 모을 수 있습니다. 특히, 도서와 쇼핑은 연속출석체크 일수가 쌓을 수록 추가적인 포인트가 지급되어서 실수 없이 한달 개근을 해야합니다. 투어는 가끔 실수로 안해도 괜찮아요. 그렇게 한달동안 출석시 대략 3000p를 모을 수 있으며, 죠스떡볶이의 기프티콘이나 편의점 기프티콘을 구매하세요. 또는 필요한 상품구매시 할인을 하는데 활용하세요.
단, 인터파크는 도서와 쇼핑에서 모은 포인트 유효기간이 한달입니다. 롯데마트몰은 40-60일정도 인것같습니다^^
롯데마트몰은 출석시 50~1000포인트가 지급되며 보통은 50포인트가 나오다가 가끔 100포인트가 뜹니다. 유효기간이 40일이므로 40일동안 열심히 포인트를 모아서 인터파크에서 처럼 기프티콘을 구매할때 사용하실 바랍니다.
+노티투미, 패널나우의 포인트를 i-point로 바꿀 수 있습니다. 이를 활용해 더 좋은 e-쿠폰을 구매하거나 도서구매시 활용하세요
+원래 나만의 냉장고도 있지만 4월에 미실행으로 올리지 않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