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돈버는 어플 추천 2탄] 하나맴버스&리브메이트 포인트 전환 및 현금화

by iwantfree 2017. 4. 17.





[돈버는 어플 추천 2탄] 하나맴버스&리브메이트 포인트 전환 및 현금화



지난번에 소개 스켜드렸던 위비꿀머니 다음으로 현금화가 가능한 돈버는 어플들입니다. 앞서 위비꿀머니보다는 수익이 적으므로 소소하게 모으는 앱테크라고 생각해주세요! 그럼 시작합니다.





<앱테크 모으는 구조화>



현금화 2탄은 하나머니/포인트리로 나뉩니다. 하나머니는 하나맴버스, ok캐쉬백, cj포인트를 현금화 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리는 카드로 캐쉬백을 받거나 리브메이트를 통해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1. 해택이 빵빵~ 하나맴버스






하나맴버스는 어플 자체에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구조가 가장 많아요.

하나머니GO/ 걷고! 머니쌓기/도전!머니쌓기/신나는!룰렛/보고! 머니쌓기 총 5개의 과정이 있어요.


1.룰렛돌리기는 최소 5~10,000머니를 모을 수 있고 저는 한달동안 주로 5,10머니가 모였습니다.

2. 하나머니Go는 위치서비스와 데이터또는 와이파이가 필요하며 기프티콘, 연회비캐쉬백, 하나머니를 얻을 수 있지만 근처에 세븐, 하나은행 등등이 있어야합니다.

3. 보고! 머니쌓기는 어플관련 참여를 할시 지급됩니다.





4. 도전! 머니쌓기는 전월 대비 머니적립액 20% 상승을 목표 달성시 500머니가 제공됩니다. 전월 적립액이 5000머니 미만인경우는 5000머니가 목표입니다.


6. 걷고! 머니 쌓기는 삼성S헬스 와 연동되며 월 300,000걸음을 달성시 500머니가 지급이 됩니다






하나머니로 전환


하나머니로 전환을 할 수 있는 ok캐쉬백(OK캐쉬백, 시럽, 틸리언) CJ포인트(CJ온마트)가 있습니다.

Ok캐쉬백은 출석/룰렛/게임참여/클릭을 통한 수익/ 11번가 즐거울락/시럽/틸리언전환을 통해 모을 수 있습니다.

CJ포인트는 CJ온마트 출석을 통해 모으거나 CJ계열사 제품을 구매시 적립이 가능합니다. CJ포인트 어플에서는 출석도하고 포인트도 사용을 해야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구조라 제외했습니다.




*하나머니 전환및 하나맴버스 모두 달성할시 3000~4000포인트가 모입니다.









2. 포인트리~ 리브메이트






리브메이트는 4월 30일까지 가입시 1000p를 지급하고 출석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2월은 50p 특별한날 100p를 지급. 3월은 룰렛돌리기 4월은 20p 특별한날 50p로 지급이 되고 있습니다.  포인트리는 카드 캐쉬백으로 정립이 가능하고 1000단위로 KB은행의 계좌로 보낼 수 있습니다.


*4월 출석기준 720p/처음일시 1000p 추가







돈버는 어플 추천 하나맴버스 리브메이트 소개였습니다.

위비꿀머니보다는 수익을 얻을 확률이 적지만 해당은행의 카드가 있으신분이란면 쏠쏠한 수익을 얻으실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여기서 소개하지 않았지만 신한의 fan어플에서도 포인트를 모을 수 있습니다^^


+신세계 포인트를 자주 활용하는 분이라면 SSG어플을 통해 포인트리 포인트를 전환해서 활용해도 좋아요!

+지구,옥션,G마켓을 자주 활용하는 분이라며 하나머니, 위비꿀머니를 smile cash로 전환해서 제품을 구매하는데 활용해도 좋아요!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