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무지출 구매] 해피콘으로 먹는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맛있다!

by iwantfree 2017. 7. 6.



습하고 더운 여름이 되면 정말 아이스크림이 너무 땡기시죠? 그럴때 저렴하게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는 방법은 2가지 입니다.


1. 아이스크림 할인점 가기 ( 막대 400원, 콘 800원)

2. 기프티콘이나 포인트로 저렴하게 아이스크림 구매


저는 2가지중 평소에서는 1번을 선호하는데 오랜만에 조금은 비싸지만 맛있는 베스킨라빈스의 파인더 아이스크림을 기프티콘을 활용해서 저렴하게 먹었어요.











파인트의 가격은 7200원 이정도면 막대아이스크림을 무려 18개나 먹을 수 있는 가격이지만 특별한 단맛을 찾는거니까 눈을 쓱 감아봅니다.

파인트를 구매할때 어느날 별처럼 내려온 해피콘 3000원 2개와 해피포인트로 0원에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별처럼 내려온 해피콘은 어디서 왔을까요?



바로 영수증 하단의 고객 만족도 설문에서 입니다. 

영수증이 상당히 긴 종이고 자주 만지면 손에 안좋다고 안받는 분들이 많으신데 SPC(베스킨라빈스, 파리바게트, 잠바쥬스, 파스쿠찌 등)의 영수증은 받으세요. 그리고 하단의 설문조사를 참여해주세요!


당첨안 될것같은데 해야하나요? 라고 생각 할 수 있지만 요즘 사람들이 잘 안해서 나름 당첨율이 괜찮은 것같아요. 저는 6,7월 연속으로 당첨이 되었는데 6월은 2회 참여, 7월 2회 참여로 3000원을 받았습니다





 Tip 해피앱 영수증 적립

  • 설문조사 뿐만아니라 해피앱을 통해 영수증 하단 바코드 등록시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해피콘, 현금결제, 카드결제시 받을 수 있습니다. 해피포인트로만 구매했을때 받을 수 없습니다. (단, 영수증 적립은 거래기간 기준 24시간 내, 매장 당 1일 1회 한정입니다.)

  • 영수증 포인트 적립시 설문조사를 참여해서 1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해피포인트 사용에 대해서도 설문조사가 있습니다.








설문조사는 PC/모바일 둘다 가능하며, 팝업차단을 해제하고 하셔야해요. 설문내용도 길지 않아서 금방 가능합니다.



 [관련글]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