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공유

서울우유 목장나들이 이벤트 참여하고 목장나들이 가족 체험권 받기!

by iwantfree 2017. 7. 12.


서울우유 구워먹고, 뿌려먹고, 찢어먹는 다양한 치즈라인의 4종 세트를 알리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앞서 소개한 서울우유 창립 80주년 2탄보다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라서 서울우유를 자주 안먹는 분들은 목장 나들이 이벤트에 참여해보시길 바라며 소개해드립니다!


2017/07/11-서울우유 창립 80주년 2탄::행운번호로 서울우유 캐릭터 8종 모아서 경품 당첨받자! 





EVEN1 서울우유 목장 나들이 즉당(~7/26)


즉당 이벤트는 스타벅스 카페라떼 tall 기트피콘 (300명)는 1일 최대 3회 참여가 가능합니다.

SNS 공유(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추가 경품 목장나들이 치즈세트 (50명), 목장나들이 가족 체험권(5명) 즉당 이벤트 참여후 공유하기를 하거나 나무판 옆에 마크를 클릭해서 공유하기가 가능합니다.




그럼 실재로 해볼까요?



이벤트 참여하기를 하면 개인정보 후 목장나들이 치즈 카드 4장을 모두 뒤짚어 주세요. 1개를 선택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본인이 편한 순서대로 뒤집으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즉성당첨이 됩니다. 3번중에 1번 당첨이 되었어요 300명밖에 안뽑는 이벤트인데 당첨이 되어서 기쁘고 공지한 일자(7월 18일 또는 7월 31일) 에 배송될 예정입니다. 그다음으로 공유하기 이벤트를 참여합니다. 공유 이벤트의 경우 당첨자가 8월 4일날 서울우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의 사항]

  • 목장 나들이 치즈세트는 목장나들이 스프링치즈, 구워구워치즈, 슈레드 모짜렐라 각 1개씩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 목장나들이 가족 체험권 당첨자 10분께는 8월 4일 이후, 별도 유선 연락 예정이니 모르는 번호라도 받을 준비 및 5만원 이상의 경품으로 제세고오가금 22%를 본인이 부담해야하는 점 주의하세요! 
  • 중복참여는 가능하지만 중복당첨은 불가한점도 유의하세요.





EVENT2  목장나들이 CF 공유하기 (~7/26일)


CF를 감상하고 위와 동일한 SNS채널에 공유하기를 하면되는 쉬운 이벤트 입니다.

경품으로는 구워구워 치즈 100명과 목장나들이 가족 체험권 5명으로 구성되어있으며 8월 4일달 당첨자 발표를 합니다.


 [ 목장나들이 가족 체험권 소개]


목장 나들이 가족 체험은 4인 기준으로 서울우유의 조합목장인 모산목장(파주)에서 진행이 됩니다.

체험일자는 2017년 8월 15일부터 9월 30일 이내 선택이 가능하며 당일 체험 프로그램입니다.

체험프로그램은 소 젖 짜기, 사료주기, 아이스크림 만들기, 젖소와 기념사진, 치즈만들기, 피 만들기 및 시식으로 이루워져 있습니다.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