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앱테크&PC테크] 7월 결산:: 현금화 3만원, 절약 4만원

by iwantfree 2017. 7. 31.

7월 한달동안 앱테크 및 PC테크 결산입니다.

현금화




혐금화 되는 포인트를 위비꿀머니로 모았더니 26,550원을 벌었습니다!!


앱테크 현금화 구조에서 SSG를 빼고 그대로 유지중이이에요. 7월의 경우, 하나머니의 비계좌 개설 이벤트를 통해 포인트를 많이 모았습니다. L포인트의 경우 지난달 대비 점점 주는 포인트가 줄어들어서 4천원 밖에 모으지 못했네요. 아무래도 앱테크가 점점 확산되니까 포인트가 줄어드는 것 같아요. 게임박스의 페이코도 포인트를 많이 주는 곳인데 광고보기가 가끔 제고가 없어서인지 포인트 받기 어려운 점이 있는 것 빼고는 좋았습니다.


그런데! 슬픈 소식으로 페이코에서 위비꿀머니로 전환되는 서비스가 8월 16일 오후 4시쯤 에 중단된다고 공지사항이 올라왔습니다. 더이상 하나머니를 페이코로 바꾸어서 2% 재적립의 기회도 날아가고 페이코의 포인트는 쇼핑시 카드결제를 할 때 활용해하는 방향으로 전환해야할 것 같아요.


*환테크 차익으로 5천원 정도 수익을 얻었습니다.




할인구매


든든한 한끼를 도와주는 국산 찰흑미 1.2kg 입니다.

NSmall 적립금, ok두툼포인트, 쿠폰을 활용해서 4900원을 38원에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약,4862원 절약했습니다.


[할인구매] NSmall 찰흑미 1.2kg 구매기





[세븐일레븐] 둥지냉면2개, 비빔냉면1개, 우유, 핫도그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받은 세븐일레븐 5000원 기프트콘과 600원의 현금을 활용해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둥지냉면은 1박2일에서 동구가 하던 물에 불려서 하는 냉면 받식으로 해보았는데 맛있었어요. 약5000원을 절약했습니다.


[GS25] 일반쓰레기 10L 한묶음

생활에 꼭 필요한 쓰레기봉투를 GS패널에서 모은 포인트로 구매했습니다. 알바생도 포인트로 구매되는가 걱정했는데 다행이 되어서 2500원을 절약했습니다.




지난 번에 소개해드린 컬쳐랜드 게임 레벨업 포인트입니다 7월 결산을 위해 확인해보았는데 1000원이 들어와있었습니다.

컬쳐캐쉬는 네이버페이로 전환해서 소소한 생활용품을 사는데 구매할 예정입니다. 또한 사진은 없지만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해피머니 1만원권도 네이버페이로 전환했습니다. 약 11,000원을 절약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커피 기프트콘입니다. 하나머니 개근 출석체크를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곧바로 받았습니다. 또한 서울우유 목장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카페라떼'를 받았습니다. 독서를 위해 카페를 갈때 활용할 예정입니다. 약 8000원을 절약했습니다.


*이외 해피콘을 활용해 베라 파인트 저렴하게 먹었습니다.



7월달의 결산은 지인이 '앱테크에 너무 시간을 많이 소모한다'라는 조언을 받아서 현금화하는 앱테크 외 최소환의 앱테크를 했습니다. 대신 이벤트를 몇번 참여했더니 기프티콘을 받아서 돌이켜보면 괜찮은 한달을 보낸것 같습니다. 이번 달은 최소화라서 다양한 앱테크 활용정보를 얻고싶은 분들은 아래의 4,5,6결산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그럼 즐거운 7월의 마지막을 보내길 바랍니다.


[관련글]


2017년 6월 결산:: 현금화 3만원, 절약9만원

2017년 5월 결산:: 현금화 4만원, 결산11만원

2017년 4월 결산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