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공유

60세 이상 국민은행 고객님을 위한 주식투자교육 이벤트

by iwantfree 2017. 8. 28.



최근 증가한 60세 이상의 인구구조를 감안해서 나온듯한 국민은행의 이벤트입니다.

요즘 관심 있는 주식투자를 쉽게 들을 수 있는 방법인데 아쉽게도 저는 나이제한에 걸려서 관심 있으신분들이 참고하시길 바라는 마음에 올려봅니다.





교육은 총 3부로 이루워져있습니다.

1부 : 올바른 주식투자 입문과정으로 투자기초 및 자세, 경제지표 이해, 투자정보판단등을 80분동안 강의

2부 : 스마트폰을 이용한 똑똑한 주식거래로 스마트폰 주식거래방법, 거래필수 용어설명등을 30분동안 강의

3부 : 은퇴 후 현명한 자산관리로 투자상품(ELS, Wrap, 펀드 등) 개념이해 및 유의사항을 50분동안 강의


개인적으로 1부,2부가 기초적인 부분을 많이 알려줄 것같아서 너무궁금한데 들을 수 없다는 것이 슬프네요.



신청대상 : 60세 이상 주식거래 관심고객

신청방법 : KB국민은행 홈페이지 이벤트존 응모 또는 가까운 영업지점 방문 신청됩니다.

*광주, 대전, 대구, 부산, 인천,성남, 서울  지역별로 모집기간, 인원이 다르므로 주의해주세요.

*신청인원이 초과될경우, 추첨을 통해 참석자를 정합니다.

*참가비는 무료이고 간식이 제공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당첨자 발표 : 지역별 신청기간 종료 익일 개별 문자 발송


추가적으로 KB에서 하는 주식투자이므로 기본적인것은 받아들이되 다른 곳의 정보랑 함께 여러정보를 더 비교해서 주식투자를 하면 좋을것같아요. 정보는 딱1개보고 하는게 아니라 여러곳에서 정보를 보고 분석을 하고 값을 도출해야 더 좋은거니까요.

100세 시대인 만큼 많은 것을 공부하고 많은 것을 배우며 노후를 즐겁게 보낼 수 있게 오늘 하루도 파이팅!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