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앱테크 올웨이즈 올팜 계란 수확후기(맞팜하자!)

by iwantfree 2023. 11. 27.

앱테크 올웨이즈 올팜 계란 수확후기(맞팜하자!)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그동안 열심히 소소하게 앱테크를 하고 있었습니다. 최근에 주로 했던 앱테크 올웨이즈 올팜에서 드디어 계란 20구를 무료로 받았어요. 

 

올웨이즈라는 100원을 사도 무료배송이라는 플랫폼에 있는 '올팜'은 인터넷 농장같은 개념으로 작물을 키워서 수확을 하면 실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게임이 있어요. 

 

 

올웨이즈 올팜

비료, 물을 이용해서 작물을 키우는 시스템

 

비료와 물은  출첵, 광고보기(15초, 60초), 친구농장 가서 비료 받기, 작은 게임, 상품구매시 증정을 받을 수 있어요. 방법은 직접 해보시는게 가장 빠릅니다. 개인적으로 올팜, 켈리팜, 공팜 등 3가지를 해봤는데 저는 올팜이 편했어요. 이건 개인차가 있으니까 직접 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계란을 맞팜 3명 정도 있는데 (최대 10명 정도 할 수 있음) 가끔 까먹기도해서 약 5개월 걸린것 같아요. 맞팜인원이 많았으면 시간이 1개월 이상은 단축되었을 것 같아요.  (계란이 수확하기 어려운 작물에 속함/ 작물별 살짝 난이도 있음)

 

긴 기다림 끝 수확을 할때 계란외에도 다른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잠깐 저는 과자에 흔들렸지만 계란이 마침 떨어졌기 때문에 계란을 구매했어요. 

 

 

무료로 구매할때 저 0원에는 희열이 있습니다.

무료배송이고, 택배는 한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올팜 계란 20구 (무항생제 계란)

꼼꼼하게 포장해서 도착을 했고 깨진것이 하나도 없어요. 계란 깨지면 냄새나고 하는데 이건 절대 깨질 수 없게 포장되어있습니다.

 

 

 

 

난각번호 4번 계란

혹시 1-2번을 드시는분이라면 올팜 계란은 구매하지 마세요. 저는 상관없는 타입이라서 잘 먹고 있어요. 10월 25일날 받았는데 10월 19일이니까 나름 갓 수확한 애들을 받은거 같아요.

 

 

 

요즘 물가가 비싸다는 말을 많이 하는데 이렇게 소소하게 하루에 5분정도 투자해서 작물을 얻어 보는건 어떠세요? 

실제 작물은 '콩콩팥팥'을 보니까 정말 키우기 어렵더라고요? 온라인 농장은 폰만 있으면 됩니다. 정말 쉽고 부지런하기만 하면돼요!

 

관심있다면 저와 맞팜 어때요?

 

[올팜] 우리 맞팜해요!

서로의 농장에서 물과 비료를 받을 수 있어요.

alwayzshop.page.link

 

 

 

+

현재 저는 방울토마토를 키우고 있어요 계란보다는 빠르게 키우는중으로 10월 25일부터 시작했는데 12월 안에 수확하는것을 목표로 달리고 있습니다. 누군가 저와 맞팜을 해준다면 조금더 속도가 빨라질지도..?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