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순이의 길/오늘부터 뉴스공부

[외화통장 분석] 애드센스를 위한 SC제일은행 초이스외화통장

by iwantfree 2017. 8. 30.


애드센스를 하면 자연스레 생각나는 외화통장!!

오늘은 여러은행 외화통장 중 얼마전에 만든 SC제일은행 초이스외화예금을 소개해봅니다.

참고로 초이스외화예금의 디자인은 2가지인데 위의 푸~디자인이 가장 이뻐요.





초이스 외화통장은 미국달러(USD)의 통화로만 이용가능하며 이자는 0.1%낮습니다.

예금 신규시 필요서류는 개인/법인/대리인개설시로 3가지로 나뉘지만 거의 개인이 하니까 개인만 이야기할께요!

개인의 경우, 주민등록증, 여권, 외국인등록증 본인의 신분을 나타낼수 있는 신분증과 함께 통장을 만드는 사유를 물어봅니다. 저는 당당하게 '애드센스 미국달러 받을려고요' 라고 말했어요. 원하통장도 있다고 권유하셨지만 여행겸 환율재테크로 모으는 통장이라서 외화로 했습니다. 



초이스 서비스만의 특징

인출일 기준 최근 1개월 평잔 USD5,000 이상시 해외송금수수료 면제

인출일 기준 최근 2개월 평잔 USD10,000 이상 시 해외송금수수료 면제 또는 외화현찰수수료 면제 중 선택

*위의 면제는 1회에 한하여 면제가능하며 면제시 기존의 실적은 소멸되며, 면제일로부터 1개월 또는 2개월 후 조건 충족시 면제 가능합니다.

*해외송금수수료 면제시 전신료는 면제안됩니다.








이외에 예금자보호되고, 원화의 인출경우 환율변동으로 인하여 이익 또는 손실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외화현찰로 입출금하는 경우 현찰수수료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환전/송금 수수료부분의 수수료입니다. 애드센스 받는분들은 거의 타발송금(해외에서 들어오는 외화송금)수수료이기 때문에 건당10,000원이 나간다고 보면됩니다. 단, USD 300(약30만원)미만일시 면제가 됩니다.


애드센스 초반에는 수수료가 면제되는 SC가 좋고 월USD300이 넘는 분들은 우체국외 다른 은행중에 건당5,000원 수수료가 나오는 곳으로 가면 좋습니다. 외화통장별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의 링크 책을 읽어보시길 권유해드립니다.


구글애드센스로 재택투잡하기 http://zzansooni.tistory.com/97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http://zzansooni.tistory.com/82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