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목장수확] 빽다방 소프트아이스크림 획득
안녕하세요
앱테크 올목장 우유수확을 해서 돌아왔습니다. 수확은 추석전에 해서 9월 12일인가 13일에 했는데 정신을 잡깐 추석에 두고와서 드이어 글을 올립니다. 그아시 조금더 영양제를 잘 모으는 방법도 알게 되어서 현재 새로키운 올목장도 23%정도만 더 채우면 될정도로 빠르게 성장(?) 중이므로 해당방법에 대해서도 이야기해볼께요
올목장 영양제 빠르게 받는 방법
- 사료릴레이 참여 매일 70번 먹이주기
- 친구초대 3명
- 무료 영양제 받는 것들 모두 시도
- 초원 친구 정기적으로 삭제 및 초대
꾸준히와 오픈 카카오톡방 1개 들어가서 품앗이 해주면 슈퍼영양제 및 일반영양제를 모아서 조금더 빠르게 작업할 수있습니다. 저도 그래서 1곳에 정착해 있는 중인데 가만히 있으면 하루에 카톡 몇백개가 쌓이긴해요... 이런거 안 좋아하는 분들은 잠깐 들어갔다가 나오는 형태로 해주셔도 좋습니다.
올목장 기프티콘 선택
지난번에 이야기한대로 저는 빽다방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골랐어요. 비오고 다시 폭염 온다고 해서 이걸로 간식 겸 힐링을 해야겠습니다.
기프티콘은 영업일 기준 5일이내
가입한 전화번호로 발송됩니다.
새로 시작하는 올목장
이제 다시 0부터 시작 하는 올목장 올팜처럼 어떤 부분은 새롭게 되고 어떤부분은 유지되는지 알아보았어요
새롭게 다시 시작하는 부분
- 출석체크
- 진행별보상 (0-60%까지 혜택)
그대로 유지되는 부분
- 친구초대
- 사료 및 비료 기본 제공사항
- 초원 친구들
올팜은 물 비료도 다시 처음부터인데 올목장은 그대로 유지되는 점이 차이가 있습니다. 되면 좋을텐데..아쉽네요!
여기까지 짧게 을목장 수확 후기 였습니다.
새롭게 다시 수확을 하는 과정에서 0~60%는 진행별 보상때문에 생각보다 금방 달성할 수 있고, 영양제모으기가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구조상 사료는..다 쓰지 못할정도로 넘치거든요. 사료와 영양제교환을 정기적으로 신청할 수 있는 기능이 있으면 좋지만 주1회 한정되어있어서 그부분은 아쉬워요. 그래도 재미있게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는 게임이라서 올팜하시는 부들은 병행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짠순이 추천글
[6번째 올팜수확] 계란 10구 0월 구매 - 식비 절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