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순이의 길/오늘부터 뉴스공부

케이뱅크X네이버페이 체크카드

by iwantfree 2017. 9. 21.


너무 귀여운 디자인에 한번 혜택에 두번 넘어가는 케이뱅크와 네이버페이의 만남!

양쪽의 장점을 모아서 만든 제품이라서 케이뱅크도 사용하고 네이버페이도 사용하는 분들에게 좋은 상품을 소개합니다!




당월 이용금액 24만원 이상시, 결제금액의 1.2% 네이버페이 적립

-월 적립 한도 3만포인트, 1회 이용금액 100원 미만 절삭 후 적립

-카드 수령 월에는 당월 이용금액 24만원 미만 이요시에도 1.2% 적립

-카드 매출 취소, 대학등록금, 아파트 관리비, 상품권 및 기프트 카드 결제금액, 제세공과금은 제외


네이버페이 사용시 주의사항

-당월 카드 이용금액에 대한 포인트 다음달 24일 적립되며, 네이버페이 사이트 확인가능

-카드발급 신청시 최초 인증한 네이버 아이디로 포인트 적립(변경불가)


GS25편의점 ATM/CD 입출금/이체 수수료 무료

-은행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1개월전 홈페이지, 앱, 이메일 고지


GS편의점,GS슈퍼마켓 현장할인 및 GS&POINT 적립

-가맹점 이용금액에 대해 적립되며, 적립률은 가맹점별로 다릅니다.

-전월 이용실적과 관계없이 제공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팝카드, GS&PIONT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월실적 24만원일시 2,880원이 네이버 페이로 적립되니 참고해주세요.







부가서비스 유지 및 변경 안내

-카드 부가서비슨느 2017년 8월 18일 이후 3년간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단, 은행 관련 부가서비스는 금융환경, 급변, 천재지변 등에 따라 바뀔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초반의 위력을 생각하면 잘 일어나지 않을 것같지만 3년후 서비스 축소의 가능성은 앞으로 저금리 시대인 만큼 축소될 확률이 높다고 생각되므로 체크카드에 관심있으면 3년내로 만들면 좋을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체크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9월 30일까지 케이뱅크 신규/기존고객 모두 카드발급 신청완료한고객, 사전예약자 포함하여 3000원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포인트지급시점 카드미사용, 해지, 취소등 유효하지 않는 카드보유고객은 제외됩니다. 

-체크카드 발급을 위한 케이뱅크 계좌 계설 시, 타행계좌 개설 후 20 영업일 이내 계좌개설 시에는 계좌발급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조금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케이뱅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