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공유

서울시민이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찾아가는 동주민센터 이벤트

by iwantfree 2017. 9. 12.


서울시민이면 누구나 다 당신만의 찾동 공무원이 있습니다!

찾동 : 찾아가는 동주민센터

시민들이 동주민센터에 친근하게 여기고 잘 활용할수있도록 도와주는 이벤트 같아요. 총 4개의 이벤트로 구성되어있고 각각 경품이 달려있으니까 관심있는 분들은 집중해주세요~






EVENT01 찾동을 찾아라


복지사각지대를 업애기 위해 우리동네의 발이 되어주는 착한자동차 '찾동이를 찾아 사진을 직어주면됩니다.

찾동이의 시그처, 찾아가는 동주민센터로 바뀐 우리동네 주민센터의 모습등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찾동을 찍고 위의 이벤트 사이트에 올리면 끝이에요!


경품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모바이루폰(20명)입니다.





EVENT02 찾아가는 동네서비스 찾기


동주민센터가 등본, 출생식고, 전입신고(?) 등을 하는 곳이라고생각을 하는데 더 다양한 서비스가 있으므로 닉네임, 성별,연령, 관심키워드를 선택하면 필요한 서비스를 찾을 수 있어요. 


경품은 던킨도너츠 6천우너쿠폰(50명), 스타벅스 그린티 프라푸치노(50명)입니다. 이벤트기간과 다첨일은 동일합니다.






EVENT03 찾아가는 동주민센터 활용법


주민센터 활용법 영상을 확인하고 활용하는 이벤트로 공감,공유,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저는 전기자동차가 있는 줄도 몰랐느데 영상을 보고 아게 되었어요. 이외에도 우리가 몰랐지만 잘 활용하면 좋을것같은 서비스가 있으니 영상을 보고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경품 국민관광상품권 5만원(10명), 베스킨라빈스 파인트(60명)이 있습니다. 





EVENT04 찾아가는 동주민센터 바라는점을 말해줘~


주민들이 필요한 점을 케어하기위한 이벤트죠. 저마다 나름대로 불편함을 느끼거나 개선되었으면 하는 것을 편하게 댓글로 표현해주세요! 경품은 CGV영화예매권 2인(50명), 해피콘 5천원(100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이벤트는 9월 20일까지이며 9월26일날 발표가 됩니다. 참여를 통해 각자 원하는 경품에 당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