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공유

[우체국 퀴즈 이벤트] 문제 풀고 아메리카노를 받자!(~6/30)

by iwantfree 2017. 4. 25.



우체국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시간이 금이다' 라는 말처럼 우리들의 소중한 시간을 아낄 수 있는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가 나왔습니다. 얼마 전에 우체국을 가서 통장을 만들었습니다.T0T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를 알았다면 서비스를 통해 이벤트 참여도 함께 했더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그래도 저처럼 정보를 늦게 알게되는 불상사를 방지하기위해 제가 알아본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비대면 계좌개설 가입방법]


가입방법은 우체국 스마트뱅킹을 실행후 우체국 예금 안에 상품가입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비대면서비스에 들어가서 계좌개설 및 전자금융 가입안내를 확인후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비대면 계좌는 창구거래 100만원, 자동화기기 인출 및 이체 각30만원, 전자금융은 30만원으로 한도가 설정되어있습니다. 


그런데 비대면 계좌개설 본인인증은 어떻게할까? 라는 의문이 생기지 않나요. 대포통장으로 요즘 통장만들기도 힘든데 비대면을 어떻게 할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비대면 실명확인 방법은은 2가지가 있습니다.


1. 신분증 촬용, 휴대폰인증, 타은행에서 계좌이체

타은행 기존계좌를 활용한 신분증 확인은 실명인증 방법으로 기존계좌를 조회를 선택하며 메세지에 지정된 금액을 타은행 본인계좌에서 우체국 비대면계좌로 전송을 하면 인증이 됩니다.

2. 신분증 촬영, 휴대폰인증, 등기우편으로 전달하여 확인(집배원이 본인자정 등기우편 배달서비스 통해 가입증서, 보안카드, 현금카드, OTP 직접배달하여 정확한 본인확인)


개인적으로 1번방법이 조금 쉬워보이는데 본인에게 편한 방법으로 실명인증을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step1. 비대면 계좌개설

비대면 계좌 개설 가입자 300명을 추첨하여 모바일 상품권 1만원 권을 지급합니다.


step2. 비대면 계좌개설 사용

비대면 계좌개설을 완료하고 입출금 이용고객 300명을 추첨하여 영화관란권 1인 2매를 제공합니다.


step3. 퀴즈 이벤트

네이버 100명 다음50명 페이스북 100명 카스50명을 추첨합니다.

생각보다 빵빵하게 모집을 하고 있어서 해당링크의 아이디가 있다면 참여해보세요!


*정답은 비대면 계좌개설 가입방법에 있습니다.


네이버블로그 http://blog.naver.com/kpostbank/220985430532

다음 블로그 http://blog.daum.net/e-koreapost/7827139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epost.kr/posts/1271080836274737

카카오스토리 https://story.kakao.com/ch/koreapost/gXOcQhXgzc0









우체국의 새로운 서비스의 장점을 알맞게 쏙쏙 받아서 알찬 재테크를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