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8월 앱테크 정산:: 위비꿀머니 현금화 및 상품권 (총15만원 획득)

by iwantfree 2017. 8. 31.


다시 돌아온 마지막날짜! 내일부터는 다시 바쁠거라서 오늘하루도 바쁘게 자료수집을 하고 내용정리를 하며서 보냈습니다. 

이번달은 영어(토익)공부를 하느라 앱테크를 정말 하지 않았어요. 그래서 현금화 수익은 적지만 그동안 묵혀 놓은 포인트와 깜짝 당첨, 선물이야기를 풀어볼께요~




위비꿀머니현금화 : 3600원


L포인트(L포인트, 파스퇴르, 라임, 하이마트, 다함께짠)을 생각날때다 여유가 생길때마다 했더니 지난번 수익보다 반토막이지만 아예 없는 것보나 나은것같아요. 그리고 요즘 앱테크를 많은 분들이해서인지 포인트주는 파이프가 많이 잘리고 있다는것을 이미하고 있는 분들도 알고 계실거에요.


1. 다함께짠, 하이마트 포인트 지급액 감소

2. 파스퇴르 9월부터 포인트 적립 폐지

3. 페이코머니에서 위비꿀머니 전환 폐지


이렇게 되면서 하나머니쪽으로 모으던 포인트가 그냥 하나머니 통장을 하나만들어서 활용하는 방안으로 저는 바뀌었어요.







6개월모은 현대몰 별: 14,000 더머니 전환


쇼핑의 신에서 자동출석해주는 현대몰 별이 5000점을 넘어 14,000점이 모여서 이번기회에 더머니로 전환후 여러가지 기프티콘을 구매했습니다. 공부때문에 만나지 못하는 친구에게 약소한 선물로 몇개주고, 간단한 식사거리용 기프티콘도 구매했어요. 개인적으로 스벅을 좋아하는 분들은 쇼핑의 신을 통해 별을 모아 활용하면 좋을것같아요^^







수후기 당첨: 신세계 상품권 10만원

부모님의 깜짝선물(상품권) : 4만원


일단, 상품권 경품이 되기도 하는 군요!라는 말로 시작하고 싶네요. 주변에서 상품권을 받는 사람들이 있었지만 저는 한번도 없었는데 이번에 아무생각 없다가 받게 되었어요. 물론 제세공과금(5만원 이상시 발생)하지만 나름 뿌듯하고 기분이 좋아요. 식비로 활용해서 이번달 식비도 많이 줄었다는 희소식도 있습니다.

두번째 부모님의 깜짝선물은 저를 향한 걱정으로 맛있는거 사먹으라고 주셨어요. ㅎㅎㅎ 그래서 오랜만에 포식을 했습니다.!





어쩌다보니 앱테크는 하지 않았지만 수익성에서는 가장 좋은 달이 되었네요. 기쁜 마음반 이상하게 슬픈 마음 반이에요. 다음달에도 이런 희소식이 생기길바라며 저는 이제 가계부 월말정산하러 갑니다. 즐거운 하루되시고 저의 내용을 보고 앱테크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앱테크를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1. L포인트(위비꿀머니 전환가능)-L포인트, 라임, 하나마트, 다함께 짠

2. 하나머니-CJone, h-point(새로생겼어요), 하나머니고, 출석 등...

3. 쇼핑의신-여러곳의 사이트 자동출석해주는 어플

4. 출석왕-꾸준한 출석시 월 3천원정도 모을 수 있음

5. 애플트리-출석, 광고 등을 하면 3~5천 문상을 받을 수 있음.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