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추첨을 통해 상품을 얻는 앱테크(1200m,호텔조인,Hmall)

by iwantfree 2017. 4. 24.



포인트가 돈이된다

추첨을 통해 상품을 얻는 앱테크



출석을 하면 무조건 기프티콘이나 포인트를 주는 어플도 좋지만, 추첨을 통해 얻는 앱테크도 상품이 어마마해서 도전을 외치게 합니다. 그래서 준비한 20일 또는 한달동안 출석을 통해 추첨받는 앱테크 및 PC테크 입니다.






*저의 주관적으로 한달안에 괜찮은 앱테크 및 PC테크를 소개해드립니다*









1. 1200m


1200m은 가구관련 쇼핑몰로 출석을 5회,15회, 20회 이상 나누어 총 3번 응모가 가능합니다. 어플과 PC로 출첵이 가능하며, 당첨인원이 적은것이 조금 아쉽지만 도전해볼만한 상품을 걸고 있습니다.


*상품은 매달 바뀝니다.

*당첨자 발표일은 확정되어있지 않고 다음달 초에 발표됩니다.








2. Hmall


Hamll어플입니다. 출석시 포인트를 주지만 월 350원이라서 개근상으로 200명에게 주는 상품에 주목을 하면서 하고 있습니다. 4월 상품은 100명 매콤달콤 양념 신대감 쭈꾸미, 100명 감프롱 벚꽃 마카롱으로 되어있습니다.


*어머나데이에 할인쿠폰이 지급합니다.









3.호텔조인


호텔조인은 어플로 출석을 합니다. 3월에는 도장을 찍고 응모도 추가로 해야하는데 4월달부터 출석시 자동응모로 바뀌었습니다.

1회 출석 3천원 할인쿠폰, 10회출석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응모, 20회 출석 아리따움 3만원권 응모, 29회 호텔조인 30만원 상품권 응모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출석체크를 할때마다 전국의 호텔들 중 하나를 추천해줍니다.


*SNS공유시 당첨확률이 높아집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어플모다 수익성은 확률적이고 운게임인 앱테크 및 PC테크였습니다. 그래도 한방을 노리는 맛이 있고 당첨된다면 다른 어플보다 큰 혜택이 있는점에서 간단한 앱테크 후 여유가 있는 분들이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외에도 추첨 앱테크 및 PC테크로 폴라초이스(화장품), 유어스테이지(출석,수다장)이 있습니다.

폴라초이스는 정품을 받는 인원수가 너무 적은데 100:1넘는 확률이라서 소개를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유어스테이지는 40대이상의 시니어 분들이 사용하는 커뮤니테키션 사이트로 출석시 문상을 지급을 하지만 2-30대 분들이 혹여나 가입하기 껄끄러울 수 있을지도 몰라서 추천을 하지 않았습니다.


관심이있으신분은 해당 사이트에 방문해서 고민후 앱테크 및 PC테크를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