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료/English

2017년 10월 29일 가산중 토익후기

by iwantfree 2017. 10. 29.


2017년 10월 29일 가산중 토익시험을 치고 왔어요!

지난 신도림중이후로 오랜만에 돌아온 가산중이에요. 왠지 오랜만에 가니 정겹고 했던 출발의 시간을 뒤로하고 이번에 가산중에서는 지원자가 많지 않아서 1-5교실밖에 없었어요. 9월에는 엄청 붐볐는데 그사이 다들 원하는 토익점수를 얻은걸까요? ㅎㅎ


오늘 본 시험은 다들 이야기하는 말고 여태껏중 가장 쉬웠다. 어려운게 없었다 라는 말을 많이 들으셨을거예요. 저도 마찬가지로 이번에는 많이 어려운 느낌이 없었어요 ㅋㅋㅋ긴장을 많이 하고가고 놓친부분있고 RC의 독해 속도가 부족한 부분이 아쉬웠지만요. 


그리고!!! 오늘은 밖에서 RC때 애들이 축구를 하는거예요. ㅠㅠ막 소리지르고해서 조금 집중이 안되점이 아쉬웠어요. 이런부분은 TOEIC관리하는본부에서 할 수 없는건지 조금 신경쓰였네요.




그동안 학교 집의 일과로 밖에는 둘러볼 일이 없었는데 그사이 단풍잎이 빨갛게 문들고 잎들이 떨어지면서 사박사박 소리가 나는 계절이왔네요. 2주뒤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모르짐나 숨차게 달로온만큼 좋은 결과가 나오길 바라며 오늘 하루를 쉬러 갑니다!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