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료/English

독학 6일차, 이런 도서관 휴일

by iwantfree 2017. 11. 6.


이제 도서관에서 공부해야지라는 즐거움이 있었는데 도서관 휴일이여서 집에서 공부를 시작!!
LC복습이 끝나서 즐거운 마음으로 45분 듣기를 했어요. 오랜만에 해서인지 머리가 찡하고 집중안되서 -22개 틀렸죠. 집중안된것 치고는 잘 본거지만 실전토익에서 더 긴장하고 안들리니까 더 노력이 필요한..ㅠㅠ실전에 강하고싶다.

오늘은 팟1,2 틀리거나 헷갈린거 받아쓰기 후 쉐도잉을 했어요.오랜만에 반복학습이라 괜히 즐거웠습니다.



RC는 여전히 남은 문제를 푸는 중.
오늘은 비교급, 어휘문제, 팟7 3문제 정도 풀었는데 어휘에서 모르는 단어가 넝쿨처럼 나왔어요. 자기전에 3-5번은 봐야겠죠..ㅎㅎㅎㅎ


오늘의 성과 : Rc&Lc 할당량 완수
오늘의 반성 : Lc 집중 부족, Rc어휘부족


Ps. 미토일때는 하루종일 영어였는데 독학하니 최소 6시간 공부해요. 이것도 많은데 미토하던 습관덕에 적게 하는것처럼 느껴지는 착시 효과☆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