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하나머니Go하고 기프티콘&하나머니 획득하자!

by iwantfree 2017. 4. 29.




5월 가정의날 하나맴버스 이벤트

하나머니Go하고 기프티콘&하나머니 획득하자!





다가오는 5월로 여러 이벤트가 진행중이죠? 이때 다양한 이벤트 중에서 나에게 이득에 맞는 것을 획득하는 알찬 기회입니다.그래서 제가 알아본 이벤트는 '하나머니Go의 가정의 달 이벤트'입니다. 하나머니Go는 포켓몬Go처럼 증강현실을 기반으로한 하나맴버스의 '앱테크' 입니다.








[이벤트 설명]

경품이미지를 찾아서 터치해서 당첨시 해당 경품을 제공하는 심플한 시스템입니다.(실시간당첨)


event1

하나금융그룹 영업점 및 ATM에서 사진의 실시간 당첨경품이 뜨게 되면 클릭을 해주시면 되세요!경품은 파리바게트 3천원 상품권, 베라 싱글레귤러, SkT 3천원 주유권, 세븐일레븐 할인쿠폰, 하나머니(10~10,000머니)를 얻을 수 있습니다.


event2

애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에서 파리바게트 게이크교환권, 던킨도너츠 먼치킨(10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상품이 걸려있는 만큼  회원당 1인 10회 참여가 가능하며 이외 사정에 따라 사전고지 없이 이벤트가 변경 중단될수 있습니다.케이크 교환권 사용시 쿠폰금액(29,000원)을 초과할 경우 초과금액 결제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나머니Go사용기





하나머니go는 증강현실게임이라서 위치서비스와 데이터 또는 와이파이를 키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증강현실게임으로 인한 사고가 많이 발생했기때문에 더 항상 열때마다 주의사항이 뜹니다.(자나깨나 안전확인)


이벤트가 뜨기전과 많이 달라진 하나머니go! 기존의 버전보다 조금더 깔끔해진 디자인입니다. 사진의 아래를 보면 남은횟수, 주변헤택, 거리설정, 카메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두 단어 그대로 횟수와 거리설정에 따른 주변혜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의 경우는 저는 자주 사용하지 않습니다^^



마침 50m이내의 세븐일레븐이 있어서 하나머니go 이미지를 클릭해 보았습니다.














결과는?

3개중 2개의 할인권을 얻었습니다. event1의 세븐일레븐 할인쿠폰 ㅋㅋㅋㅋ과자가 먹고 싶을때 활용해서 사용하면 좋을듯합니다.

그리고 하나머니go  상단 오른쪽에 지도마크를 통해서 주변에 있는 하나머니go 상품 이미지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고 파란색을 클릭하면 그 지역 해당 상품 이미지가 무엇인지 파악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하나머니go 경험을 기반해서 [세븐일레븐 할인쿠폰]은 당첨확률이 높은편이고 이외의 3천원권 상품권은 당첨율이 상대적으로 적은 편입니다. 그래도 뜬금 당첨이 되면 소소한 간식으로 활용하면 좋을듯합니다. 또한 하나머니의 경우, 자주 되지는 않지만 1번 당첨되면 10단위로 시작해서 하나맴버스의 룰렛돌리기보다 고수익이라는 점이 좋습니다. 하나머니가 당첨되면 더블당첨을 도와주는 작은 게임도 함께해서 이중으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머니go를 하고자 하고 과자류를 좋아하지 않은 분이라면 파리바게트, 베스킨라벤스, 하나머니, Sk주유권 이미지를 Gps지도로 파악 후 걷기운동과 함께 도전을 해보세요!


*걷기운동(하나맵버스 한달 300,000걸음 달성시 500머니)

*근처에 상품이미지가 잘없거나 바쁜 사람의 경우 비추









5월의 하나머니go이벤트 어떤가요? 이벤트 기점으로 주변에 하나머니 이미지가 있었는 저는 세븐일레븐 할인쿠폰 이미지가 많아졌습니다. 이벤트 겸 소비를 자극하는듯한 느낌이지만 파리바게트, 베스킨라빈스, 하나머니 위주로 상품이미지를 클릭해서 5월한달동안 소소한 간식을 획득할 예정입니다. 또한 하나머니를 해서 모아서 짭짤한(?) 현금화에도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