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출석 사은품? 잘못왔다

by iwantfree 2017. 4. 28.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출석 사은품? 잘못왔다



지난번 화장품 앱테크에서 소개해드린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출석체크가 25장을 달성하여 그동안 모아둔 쿠폰을 통해서 상품을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아래의 상품화면과 다르게 온 슬픈 사연을 소개합니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는 뷰티포인트로 상품구매시 사은품이 오지않아서 요즘 건조하기도 한 내 피부에 수분을 채워줄 수분마스크팩을 구매했습니다. 첫구매하서인지 구매금액별 사은품도 꽤많았습니다.그리고 쿠폰 사은품으로 출석체크 그대로 이미지의 사은품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며칠 뒤 도착한 택배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열어보았습니다.

...

..

.

.

.







왼쪽 상단의 마스크팩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사은품입니다. 선글라스 파우치 2개 구매금액별 사은품 3개, 바디워시 30ml, 쿠션-리필이 있어햐나는 자리에 선프라이머30ml와 클렌징오일폼 50ml가 대신하고 있습니다. 하하하하..?


제가 주문한것은 클래리파잉 글로우 쿠션-리필인데 샘플 2개가 왔을까요? 의문의문 그래서 주문서를 확인해보았습니다.






음.. 주문서가 다르네요? 인터넷 부문서랑 어디에도 쿠션리필을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일단 리리코스 마린에너지에 1:1문의를 하고 저와같은 사례가 있는지 찾아보았더니 (이번달이 아닌 과거기록) 어떤분도 원하던것과 다르게 나왔더군요..ㅠㅠ그 분은 쿠션리필이 아닌데 쿠션리필이오신것을 사진으로 보았습니다. 사전공지 없이 이렇게 오다니. 심지어 온라인 주문내역서에는 쿠션리필이 사은품으로 오는 것으로 되어있고 어떻게 된것인지 얼른 1:1문의에 답변을 해주었으면 좋겠네요~







왜 사진과 다른가요? 라고 1;1문의로 물어도 답변이 안오고 답답한마음에 저의 사연을 포스팅으로 올려보았습니다. 물론 4500원이라는 가격에 저정도 사은품이면 괜찮지만 내심 기대하던 클래리파잉 글로우 쿠션이 안와서 서글펐습니다. 괜히 사진으로 나의 기대심을 높이고 이리도 무참이 밟아버리다니.. 씁쓸하네요.  주문 상품의 오류라기에는 주문서가 저렇게 나오니 당황스럽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1:1문의가 현재도 미답인데 답변이 올라올시 공지를 통해 추후 사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라네즈도 25방울까지 달성 했지만 리리코스 상심해서 미주문T0T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