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료/English

독학 16일차, 우울했고 기쁘다

by iwantfree 2017. 11. 17.


RC:: 팟 56, 팟7 (8지문)

오늘도 어김없이 문제풀고 헷갈리는 문제 별표하며 타임을 맞추었다. 시간은 솔직히 내가 많이 아는 어휘가 많은 문제지에서는 맞추고 다른곳에서는 못맞춘다. ㅠㅠ어휘 부족!

당연히 팟56도 주로 어휘틀리는데 오늘은 상대적으로 팟 5를 잘보아서 3개틀렸다  ㅠㅠ얼마만의 5미만인지 반갑기 그지 없었다. 그래도 헷갈리는 것까지 다해서 모르는 단어 문장구조를 확인! 팟7은 단지문은 이제 술술 장지문은 그날그날 어휘에 따라 갈린다.

이놈의 족쇄 어휘. 매일 외우니까 언젠가 아별하리라.



LC:: 팟4 쉐도잉, 한세트 문제풀기

세트1은 안그랬는데 세트2부터 뭔가 내가 예전에 배운 느낌? 솔직히 LC는 미토에서 배웠던 내용이 겹친다. 장지문이 특히 어? 이거 하는게 생겨서 이게 내실력인가 모호한 마음이 들쑥 생긴다.
그래도 틀릴건 틀리니까ㅋㅋㅋㅋ모르는단어랑 안되는 발음, 페러플라징을 확인했다.


오늘의 성과 : 알씨 엘싸 할당량, 단어암기
오늘의 반성 : 그놈의 취업소식에 우울하다. (그렇지만 극복!!)


*토익끝나고 영어랑 쫑이 아니라 계속 할거니까 지치고 힘들어도 매일 조끔씩 하자*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