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료/English

토익 18일차, 일요일에도 토익 공부하기!

by iwantfree 2017. 11. 19.


RC :: 팟 56, 팟7 10지문

주말에도 공부한다! 오전에 RC세트 팟56 복습하고 헷갈리는 단어 다시 외웠습니다. 그뒤 팟7 시간맞투어서 풀었는데 3개보기 있는 문제에 따라 맞는 확률이 달라지네요. 해석하며 모르는거 다 적고 여러번 보았어요. ㅠㅠ몇일뒤 까먹을 거니까요. 인간은 망각의 존재죠.





LC:: 팟3 돌리기

사진은 재탕이에요 ㅋㅋㅋㅋ 찍었는데 사라진 현상. 팟3은 5문제 틀려서 거의 80%는 들리는데 안들리는 몇가지를 집중적 구간 반복했어요. ㅠㅠ 딱히 높은 점수는 아니지만 점점 세밀하게 나를 관리해야하는 단계는 온것같아요. 그런데 하기싫어지는 마음도 생기니까 부여잡고 열심히 해봅니다.


오늘의 성과 : 알씨 엘씨 할달량 완료
오늘의 반성 : 시간에 조급해서 정확성 놓치지 말기.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