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료/English

토익 19일차, 꾸준히 하면 빛을 바란다.

by iwantfree 2017. 11. 20.


RC:: 팟56 팟7 4지문
오늘 3세트 복습. 또 틀리는 지문 헷갈리는 단어를 보았다. 진짜 RC는 단어인데 단어가 안이워져서 서글프다.
그래도 열심히 하는 수밖에..


lc :: 팟 4 쉐도잉, 세트4 문풀
오늘은 lc가 터졌어요. -12개 틀렸어요!!! 사실 몇일동안 굳이 필요없는 스트레스를 받아서ㅠㅠ힘들었는데 꾸준히 늘고 있구나를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 실전에서는 이것보다 적게 틀리고 싶네요!

 쉬었다가 뒤에는 팟1 받아쓰기 쉐도잉 후
문법과 단어를 볼 예정이에요 ㅋㅋㅋ열공 시험 몇일 안남았다. 아자!!


오늘의 성과 : 알씨 엘씨 할달량 완료, lc -12
오늘의 반성 : 조급해하지마.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