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PC테크] 더샘 출석체크 2달후 공짜 화장품이 내손에~

by iwantfree 2017. 4. 30.


포인트가 돈이 된다

[PC테크] 더샘 출석체크 2달후 공짜 화장품이 내손에~



안녕하세요? 알뜰살뜰 열심히 살아보려하는 짠순이입니다!

지난번 '한달 안에 수익 나는 화장품 재테크'(http://zzansooni.tistory.com/12)에서 나온 더샘의 결과물(또는 증거물)이 도착을 했습니다. 첫번재 달에는 아무것도 모르고 모아서 넘긴 소소한 포인트 및 이번 달에 열심히 모은 포인트로 주문한 어마마한 정품 화장품이 배송이 된 이야기 소개합니다~







[더샘 출석체크 이벤트 소개]


더샘의 출석체크를 통해 매일100 더샘 포인트를 모을 수 있습니다. (더샘포인트는 온라인에서만 적립/사용가능, 유효기간은 1년)

열심히 모은 더 샘포인트를 더샘event의 샘스토어에서 응모하기를 하면 등록되어있는 배송지로 짜잔하고 정품이 오는 시스템입니다. 단, 더샘포인트는 2000포인트 이상 모았을시 응모가 가능한점을 유의 해주세요!


*월마다 제품이 바뀌는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응모 전 배송지를 한번 확인 후 응모하세요.









저는 4가지 중 [어반 에코 와라타 스킨케어2종세트] [더샘 롱웨어 잉크 틴트 써니피치]를 받앗습니다.

사실, 처음 응모하면서 응모한 사람들 중 당첨을 해서 상품을 주겠구나 생각했는데 응모만 하면 다오는 시스템 같습니다.( 더샘 시스템 칭찬해)


응모후 당첨에 실패하였습니다라는 문구가 뜨는경우가 있다는 사실을 댓글로 알게되었습니다. 응모 확률은 모르지만 포인트가 큰만큼 잘생각하고 배분해서 신청해주세요ㅠㅠ


실제로 구매한다면 어반 에코 와라타 스킨케어 2종세트는 40,000원 더샘 롱웨어 잉크 틴트 써니피치는 9,000원 입니다. 거기다 각각 주문시 배송비까지 생각한다면 대략 5만원대의 금액을  4500p포인트로 구입을 한거죠!


즉, 45일만 투자해서 공짜 화장품이 생긴겁니다.












거기다. 생각하지 않은 작은 샘플 및 사은품도 함께 왔습니다.


틴트 구매시 함께 온 달팽이 마스크 시트, 스킨케어 2종과 함게온 클렌징 계열 샘플 3가지. 포인트로 정품을 산건데 이런 샘플 및 사은품도 주다니 너무 은혜로운 더샘 샘스토어 인정합니다! 널리 알려야됩니다!


온라인에서 더샘을 치고 커뮤니케이션에 들어가 출석매일 하기 어렵지 않아요. 5분도 안걸리는 일로 공짜 화장품을 얻는 즐거움을 꼭~ 겪어보시고 화장품 구매시 드는 돈을 아낄 수 있는 작은 방법이 되시길 바랍니다.











저는 지난번 리리코스 마린에너지에서 받은 실망을 채워주는 만족이였습니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는 실제 현금을 구매해서 사은품을 받는 형식이라 지출이 좀있는데 더샘은 그런 점이 없다는 점에서 너무 만족을 했습니다.


그래서 앞으로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라네즈는 상황을 보고 5월에는 하거나 안 할 예정이고 뷰티포인트, 더샘, 토니모리, 스와니코코 이외 아직도 포인트를 모으고 있는 뷰티출석체크를 꾸준히 하며 저에게 필요한 앱테크를 착착 채워나가며 여러분께도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황금연휴 되세요^^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