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포인트가 돈이된다] 4월 앱테크 및 PC테크 1차 정산

by iwantfree 2017. 5. 1.



포인트가 돈이된다

4월 앱테크 및 PC테크 1차 정산



또 한달이 지나고 앱테크 및 PC테크를 정산하는 시간이 왔습니다.

떨리는 마음 반, 설레는 마음 반으로 추첨되는 상품 및 구매하지 않은 포인트로 존재하는 것들은 제외하고 순수하게 보이는  통장, 기프티콘, 제품으로 들어온 아이들만 정리해보았습니다.












1. 현금화(위비꿀머니)


이번 달 동안 열심히 모은 위비꿀들이 현금화 되었습니다. L포인트는 다함께 짠에서 보기 힘든 1000p, 모아락 3번 참여로 받은 1000p 덕에 생각보다 조금 더 많은 6300포인트를 전환할 수 있었습니다.. PAYCO포인트(게임박스)의 경우 지난달 남은 교환권으로 빨리 포인트를 모으고 돌림판을 통해 600페이코 머니를 추가로 얻었습니다. 거기다 게임박스의 자체 박스열기 이벤트를 통해 조금더 많은 포인트를 모아서 5740p를 전환할수 있었습니다.


전환한 꿀머니는 기존에 남아있던 70꿀과 함께 추가입금을 통해 12,110원을전환 완료.




[돈버는 어플 추천] 위비꿀머니 포인트전환 및 현금화 방법














2. 롯데슈퍼


롯데슈퍼라는 어플에서 출석 10번을 통해 받은 L머니로 물2L 두병을 주문했습니다. 롯데슈퍼는 이벤트를 찾는것이 조금 어렵지만 많은 출석을 요구하지 않은 점에서 편합니다. 단 L머니는 다음달에 지정된 날짜에 들어옵니다.
















3.인터파크 도서, 쇼핑, 투어



인터파크의 3대 어플의 출석을 통해 모은 포인트로 구매한 기프티콘입니다.

지난달에는 죠스떡볶이를 구매해먹었는데 자주 떡볶이를 먹는것이 조금 질려서 먹고 싶던 식빵과 남은 포인트로 물을 주문했습니다.















4. 롯데마트몰



롯데마트몰의 출석체크 2달을 통해서 모은 포인트로 국수나무 생면국수를 주문했습니다. 롯데마트몰은 50부터 랜덤으로 포인트를 지급하는데 유효기간이 대략 2달정도로 짭아서 소소하게 세븐에서 먹을 간식을 사거나 죠스떡볶이 사는데 용이하지만 그것보다 한끼를 채우는 용으로 롯데마트몰 포인트와 약간의 L포인트를 사용해 구매했습니다.












5. 화장품


스와니코코 스킨, 더샘 스킨케어 및 립틴트는 포인트를 사용해 구매하고 리리코스 마린에너지는 팩을 사면서 사은품을 추가해서 받은 제품입니다! 이번달에 겪은거지만 더샘이 정말 좋은 화장품 PC테크입니다!




[PC테크] 스와니코코 발효 달팽이 진정 스킨 무지출 구매!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출석 사은품? 잘못왔다

[강력추천] 더샘 출석체크 2달후 공짜 화장품이 내손에~








6. 도서


Yes24의 상품권과 약간의 포인트르 더해서 구매한 하이큐23권과 반디앤루디스 출석을 통해 모은 포인트 및 리뷰포인트로 구매한 외모는 자존감. 책을 도서관에서 자주 읽기도 하지만 이렇게 ebook 이나 직접 소장하고 싶은 책을 포인트 및 상품권으로 구매했습니다.


책도 읽고 포인트도 쌓아가는 도서 앱테크 및 PC테크 추천!












7. 체험단 및 이벤트 당첨


앱테크도 좋지만 이벤트 활용하면 더 좋은 경우도 많죠?

그중에서 사용해보고 싶은 팩트나 먹고 싶은 먹거리 이벤트가 당첨되었습니다.이벤트는 당첨확률이 높지 않지만 화끈하게 한방이 들어와서 좋아요^^


*체험단 경우 후기가 필요한 점 감안하시길바랍니다.










4월 앱테크 및 PC테크 1차 정산 이였습니다.

현재 추첨을 통해 발표되는 기프티콘 및 상품, 배송되지 않은 기프키콘(미스할인, 옐로우쇼핑, 스토리샵)을 제외하고 소개해드렸습니다. 추첨되는 자료는 5월 초에 발표가나서 추첨 자료들은 5월 중반쯤에 2차 정산으로 포스팅을 하게 될것같습니다.


*다음달 앱테크에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라네즈 제외했습니다.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