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공유

롯데시네마 즉석당첨 이벤트 참여하고 영화무료관람권 받자! (~2/14)

by iwantfree 2018. 1. 13.


짠테크에서 빼 놓을 수 없는 것은 '이벤트 참여'입니다. 요즘은 경품당첨, 즉석당첨 등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온오프라인으로 진행중이에요. 특히, 새해기념이라는 이름으로 지금은 이벤트가 가장 활발한 기간이랍니다. 

여럿이벤트 중에서 여러분들이 자주 사용할 만한 <롯데시네마> 어플의 영화무료관람권 +@ 획득 이벤트를 2가지 가져와봤어요!



EVENT 01 Happy new year (경품당첨)

새해 기념 댓글로 신년맞이 소원을 빌면 롯시가 선물을 드려요! 받고 싶은 선물과 소원을 골라 댓글을 남기면 경품추첨을 통해 선물을 준다고 하네요! 롯데 시네마 아이디만 있다면 손쉽게 할 수 있는 것같아요. 

확률적으로는 '문화생활 마음껏!' 에 영화무료관람권(2천명)을 추천하는데 사람의 심리가 다 같아서 여기로 많이 몰릴 수 도 있는점을 참고하세요. 



EVENT02 복주머니 찾기 (즉성당첨)

사진의 복주머니를 클릭하면 선물목록의 선물이 나온다!  1일 1회 응모되는 즉석당첨 이벤트에요. 2월 14일까지 꾸준히 참여가능하니까 오늘부터라도 롯데시네마 어플과 아이디가 있다면 도전해보세요!

저는 영화무료관람권을 목표로 달리는 중이랍니다. 그런데 오늘영화 주중 7천원관람권이 즉석당첨 되었어요. ㅠㅠ 경품당첨 이후 추가참여가 불가한 주의사항이기때문에 저는 떠납니다. 이 글을 보는 여러분은 각자 원하는것을 당첨되길 바라며 아래의 주의사항을 봐주세요.


잠깐! 주의사항 알고 가실께요!! 

사용기간은 2월1일부터 2월 14일입니다. 영화관람권의 경우는 4월 30일까지 유효합니다. 영화무료관람권을 말하고 있네요. 온오프라인 공용으로 가능하고 2D만 가능하다는 점 잊지마세요.

저처럼 영화쿠폰이 당첨되었다면 구매내역-나의 쿠폰함에서 사용기한, 바코트보기로 쉽게 온오프라인으로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중복할인분가, 조조/심야/첫열 예매시 적용불가한점 주의해주세요. 

매점쿠폰의 경우는 영화쿠폰과 유효기간이 동일하며 중복할인 불가, 오프라인전용, 일부 콤보적용제외되는 점 주의해주세요. 팝콘 or 탄산음료 size up 쿠폰은 단품상품에만 적용이됩니다. 


제외영화관 확인해주세요

[서울] 강동, 브로드웨이, 장안

[경기/인천] 부천역, 성남, 성남신흥, 오산

[충정/호남] 군포, 목포, 서산, 청주충대, 충장로

[경상/기타] 구미, 경주, 마산터미널, 서귀포, 양산, 원주무실, 진주, 프리미엄 칠곡, 통영 해운대

남원주관은 매점쿠폰 사용만 제외됩니다.




이외에도 우리동네영화관의 이벤트를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마침 롯데시네마 즉석당첨도 안됬고 조금더 저렴하게 볼 방법 찾는 분들에게 좋을것같아요. (우리동네영화관에서 이벤트 안하면 어쩔 수 없다는 거 아시죠? ㅎㅎ)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