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5월 새로 시작하는 출석체크, 데코뷰와 보루네오샵

by iwantfree 2017. 5. 2.




포인트가 돈이 된다

5월 새로 시작하는 출석체크:: 대코뷰, 보루네오샵


 


5월의 가정의 달이 왔네요! 새로운 달엔 새로운 출석체크를~

4월의 앱테크 및 PC테크를 보고 효율적인 것들만 남기고 이번달에 새로운 출석체크 이벤트를 찾아보았습니다. 출석체크 이벤트 소개해주시는 분들이 많이 하고 출석체크 포인트도 괜찮아서 선정을 한 2곳을 소개합니다.












1. 데코뷰( www.decoview.co.kr )


인테리어 소품 쇼핑몰인 데코뷰에서는 커튼, 이불 및 침구 세트, 가구, 주방소품 등 판매하고 있습니다.

처음 가입시 2만원 이상시 무료배송쿠폰, 15만원 이상시 9천원 할인쿠폰, 10만원 이상시 6천원 할인쿠폰, 1만원이상시 3천원 할인쿠폰이 지급이 됩니다.출석체크는 매일 100p, 10일마다 1000p 추가지급으로 한달에 6000p를 모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처음가입시 추천인을 입력시 2000p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추천인 kjeno1


장기적인 출석체크로  1만원대 제품을 원한다면 2-3달정도 하면 될 것 같아요. 그외 조금 단가가 쎈 물건들은 적립금으로 저렴하게 구매한다는 느낌을 사야할것같습니다.











2. 보루네오샵( http://bifshop.co.kr/)



보루네오샵의 출석체크  매일 555원씩 적립. 15회 참여시 쥬시M사이즈 음료권 지급, 개근시 CGV 영화 애매권 1매 지급.

한 달 동안 열심히 출석해서 기프티콘을 받는 다는개념과 가구가 필요할때 똑똑똑 방문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품의 가격이 비싼만큼 포인트도 매일 555p를 주는 점이 매력입니다. (단,적립금은 결제금액의 50%만 사용가능)


*추천인 kjeno1 500원 지급됨










5월의 새로시작하는 2곳의 출석체크 이벤트를 소개했습니다:-D


카페 및 구글링으로 알게된 사이트인데 일단 눈에 보이는 포인트로는 좋은 결과가 나타날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보루네오샵은 출석만으로 기프티콘을 준다고 합니다. 사용후기 올리신분들은 100% 보낸다고 적으셔서 실제로 그럴지 궁금합니다. ㅋㅋㅋ(너무 짱짱한 기프티콘이라 의심하면서 출석시작!)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5월 한 달 동안 열심히 달려서 31일날 웃는 얼굴로 앱테크 및 PC테크를 정산하길 바라며, 오늘 하루도 앱테크 및 PC테크 하는 여러분 힘내세요!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