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료/English

나의영어공부3: 영어습관화가 어렵다

by iwantfree 2018. 1. 22.



나의 영어공부 1월 3주차 정산

시간이 또 이렇게 흘러 다시 월요일이 왔네요. 지나간 시간속에 임팩트 있는일이 없어서 시간이 유독 빨리간다고 느낍니다. 저는 이순간 돌아보니 이번에도 영어공부를 재대로 못해서 반성의 글 및 마음다짐글으로 돌아왔습니다.

100LS : We bear bears

시즌1 1화로 스크랩트 보며 구간내용 파악(12월)하고 1월에는 구간반복을 하고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현재 바름이 가장 안되는 부분이에요 특히 'we'll l'm going to go in there and get our stuff back' 가 이상하게 나와요. 그래서 지금도 그부분을 고치고 있습니다. 다행히 이외의 부분은 너무나도 부드럽게 나와서 좋습니다.

1월 1주차 : 2번

1월 2주차 : 5번

1월 3주차 : 5번

사실 시작하면 즐겁게 하는데 '운동을 하러 헬스장에 가기'라는 문제처럼 '시작'이 어렵습니다. 일종의 스위치 같은 것이 필요할것같아요. 스터디도 알아보려고 했는데 모집하는게 쉬운일은 아니여서 다른 방법을 모색중이랍니다.


영어사춘기 1주차(1월이 될것같다.)

이거는 정말 많은 분들의 TV를 보고 하고 있을것같아요. 그런데 잘 되나요? 저는 안됩니다.ㅠㅠ 혼자서 'put on wax' 'get changed'라고 말하는게 재미도 없고 '독학'을 할려니 쉽지 않은것같아요. 100ls가 차라리 조금더 꾸준히 하는 것같습니다. 하지만 위의 내용은 조금더 '실생활'에서 쓸수있는 내용을 한국인에게 맞게 표현해주는것같아서 끈은 놓지 않고 할려고 하네요. 


힘들수록 힘내고 화이팅! 영어습관화 할 수 있다! 할 수 있다!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