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순이의 길/오늘부터 뉴스공부

요즘 고민 중인 네이버 N페이 체크카드 알아보기

by iwantfree 2017. 5. 10.




네이버 N페이 체크카드 포인트1%의 매력


요즘 주변 친구들에게 자주 보이는 네이버 N페이의 포인트 1%적립 매력을 알보았어요!

간단히 네이버 N페이는 네이버의 금융서비스로 가상통장 및 카드등록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또한, 특정제품 구매시 포인트를 적립도 가능합니다.







이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장점을 알아 볼 까요?


첫번째, 은행에 상관없이 신청가능하다. 본인이 쓰는 계좌나 체크카드를 통해 네이버 페이 체크카드를 쉽게 만들 수 있다.

두번째, 연회비가 없고 실적 상관없이 무조건 포인트 1%적립이 된다. 카드실적이라는 허들의 제한도 없이 본인이 쓰는 금액에 따라 포인트가 지급이 되어서 소득이 적거나 네이버페이를 많이 사용하는 분들에게 좋다.(단, 월 한도 최대 적립금이 1만원입니다)

세번째 후불교통기능으로도 포인트 적립가능 합니다. 카드 혜택을 보면 교통비용은 실적에 포함되지 않을 때가 많은데 네이버n페이는 포함이 된다.

네번째, 다양한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현재 네이버페이의 체크카드에 관해 5월 31일가지 신규신청을 하고 6월 16일까지 1회 이상 사용자에게 네이버 페이 2000원을 지급하고 있다. 그외에도 송금 이벤트, 치킨선물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네이버 페이 포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청방법은 온라인이나 모바일로 가능하며 간편신청과 일반신청으로 나뉩니다. 간편신청은 간단한 인적사항을 남기시면 상담원 통화를 통해 카드 신청을 도와드립니다. 카드브랜드는 국내 또는 해외비자겸용으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단이 붙는 유의 사항에 대해 알아볼까요?


만 17세이상이 발급이 가능합니다. 단, 14세이상 간편신청을 통해 관련서류 제출시 심사/승인 후 발급이 가능합니다. 

재발급은 신한카드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체크카드 적립은 결제 후 최대 10일(영업일 기준) 포인트 내역을 확인가능하며, 해외의 경우 12-13일 소요가 됩니다.

네이버 페이 온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경우, 구매적립은 해당 브랜드 내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기프트 카드구매, 선불카드 충전, 신한카드 포인트 사용, 각종 수수료 결제 등은 포인트 적립에서 제외됩니다.

ATM출금은 신한은행ATM(제조사 효성/LG)에서만 이용가능합니다.

네이버 체크카드 결제 내역에서 후불교통카드 이용내용은 미제공합니다.






네이버 페이 체크카드의 여러 특징을 알아 보았습니다. 포인트 적립이 1%지만 월 1만원이라는 한도가 정해져있다는 점에서 본인의 월 카드 사용금액을 확인하고 적절히 활용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예를 들어 월30만원의 실적 카드가 있는데 캐쉬백 및 할인혜택이 N페이의 포인트 3000원 지급보다 많다면 전자것을 선택해야합니다.  저도 5월달 가계부 실적을 보고 5월 한달간 네이버 페이 체크카드 및 여러 카드를 비교해 저에게 맞는 카드를 알아 보아야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수요일 되세요.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