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문화상품권이 필요할때 돈버는 어플 "짤(ZZAL)"

by iwantfree 2018. 4. 10.


문화상품권이 필요할때 돈버는 어플 "짤(ZZAL)"


오랜만에 돈버는 어플을 소개해봅니다.  페이코머니를 모았던 '게임박스'처럼 출석체크와 룰렛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획득할 수 있는 "짤(ZZAL)"이라는 어플입니다. 





돈버는 어플 짤 가입하기


짤은 펀플, 페이스북, 구글, 카카오톡,네이버 등을 통해 로그인 계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추천인 '짠순이의 돈관리'를 작성하고 가입하게 된다면 600짤, 문상꿀렛티켓 1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1짤=1원

문상꿀렛티켓이란 문상을 받을 수 있는 티켓쿠폰




돈버는 어플 ZZAL 짤모으기




짤을 모으는 방법은 크게 4가지가 있습니다.



1. 짤 충전소

어플설치, 어플설치 및 가입, LV10까지 달성 등 특정 조건을 충족시 짤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미션함

월요일마다 갱신되는 출석체크 및 기타 미션을 통해 짤과 문상꿀렛티켓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친구초개

추천할 때마다 400짤(4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짤짤이

짤짤이는 쉽게 룰렛돌리기입니다.

그냥룰렛돌리기와 문상룰렛돌리기로 나뉘어져있으며 지금부터 상세히 설명해드릴께요!



※포인트현금화(현금받기)

현금받기를 통해 1000원단위로 현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ZZAL가맹점에서만 가능한점을 주의해주세요.





그냥 룰렛

3시간마다 4장씩 티멧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냥 룰렛티켓을 받을 때는 30~50초의 광고를 봐야합니다.  룰렛은 꽝부터 10,000짤까지 있지만 주로 1~3짤이 걸립니다.T_T





문상룰렛

참여조건 : 600짤, 문상꿀렛티켓 1장

룰렛판 : 600~문상천원


본전은 절대 잃어버릴일이 없는 룰렛이에요. 대신 티켓을 받기위해서는 미션함에서 제공된 미션을 수행해야합니다. 저는 첫 도전에 700짤을 받았어요 ㅋㅋ즉 100짤 더얻었습니다. 





문상천원이 당첨되면?



미션함을 통해 추가적으로 꿀렛티켓을 받고 돌렸는데  럭키가이~ '문상천원'을 득템했어요!

생각하지도 못하게 문상을 얻어서 좋았고 마침 당첨된 시간은 밤이였습니다. 여러분 밤에 룰렛돌리기 괜찮네요.ㅎㅎ


※문상 활용TIP

기프티콘 판매-(돈버는 어플)기프티스타 500~600원대

컬쳐랜드 등록-페이코머니 or 네이버페이-인터넷쇼핑







마지막으로 짤에서는 문상을 원가그대로 구매할 수 있어요! 다른곳가면 부가세처럼 1100원,1250원등이 붙어있는데 짤은 그런점이 없어서 좋은것 같아요! 


※또 다른 TIP

1000원에 기프티스타판매하는 것보다 3000원, 5000원 문상으로 판매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현재 판매가격상)






이상으로 돈버는 어플 '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게임박스는 하루 90원, 출석체크를 통한 쿠폰(?)으로 한달에 2700~3000원대의 수익을 낼 수 있었습니다.  그와 비교해서 짤은 어떨까요?


깨어있는 시간 18시간이라고 가정을 했을때 하루에 그냥룰렛을24번 할 수 있습니다.

최소 24~50짤정도를 받을 수 있을 것같습니다. 미션함을 통해서는 출석체크 주 5회시 50짤 및 문상꿀렛티켓1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문상꿀렛에서 받을 확률 제외하고 주50짤 일 35짤이라고 가정을 한다면 월1250원을 벌 수 있습니다.  이 경우는 최소의 기준으로 문상꿀렛 및 그냥꿀렛에서 행운아라면 더 높은 수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게임박스와 비슷하다고 열풍을 불었는데 수익적인면에서 게임박스보다 좋다고는 말하기어려운 것같아요. 하지만 문상꿀렛을 통해 아무생각없던 저도 당첨이 된 만큼 600짤을 꾸준히 보유하면서 문상꿀렛티켓을 잘 활용한다면 문화상품권득템의 알찬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어플이 아닌가 싶습니다.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글쓴이에게 힘이 됩니다 :D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