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공유

카카오 선물운동회 참여하고 기프티콘 받기!

by iwantfree 2017. 5. 12.





포인트가 돈이된다

카카오 선물운동회 참여하고 기프티콘 받기!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5월 선물운동회 이벤트로 기프티콘 구매하세요!

위의 사진은 오늘 제가 1교시,2교시,3교시를 모두 참여해서 모은 카카오 포인트로 구매한 기프티콘입니다. 문상 1000원, 기프티콘 비타 500 100ml. 하루동안 친구들에게 공유하고 10분도 안되서 상품화 한 방법을 알아보러갈까요?












참여방법은 간단합니다.

카카오 선물운동회에 들어가서 1교시 박터트리 , 2교시 줄넘기 넘기기, 3교시 이어달리 바톤돌리기를 각 단계별로 5명의 친구에게 공유를 보내서 도움을 받으면 됩니다. 저는 1,2,3교시 모두 근처에 있는 5명의 친구들에게 보내서 빠르게 다음 단계로 넘어갔습니다.







그랬더니 총 1700 카카오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지급되는 금액은 각 단계별 최대 1000p포인트인 점은 감안하면 반보다 조금더 포인트가 당첨되었습니다. 적립된 카카오 포인트는 소소한 금액이라서 기프티콘으로 바꾸어서 상품화하거나 이모티콘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카카오 포인트를 초코로 전환해서 이모티콘 구매에 사용하시길 바랍니다.(11p=1초코)


참고로 저처럼 1700포인트를 받은 다른 분께서는 2000원권 문상을 30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선에게 포인트를 잘 활용하세요!










두번째 이벤트


각 운동회별로 지급되는 도장을  캡쳐해서 페이스북 이벤트에 댓글로 남겨주면 프렌즈 도시락 및 보틀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준다고 합니다! 귀여운 라이언,어피치를 만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가져보세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들어가서 참여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모바일로만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카카오 선물하기 이벤트를 마치며 이 글을 보신 여러분은 최대 3000포인트를 받아서 본인이 원하는 곳에 사용하실 바랍니다.^^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