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공유

국민은행 봄맞이 환전 이벤트:: USD 90% 환율우대

by iwantfree 2018. 4. 29.

여행을 떠나기 전, 환전에 대한 정보소식듣고가세요.

환전의 경우 국내 또는 현지에서 하는 2가지방법이 있습니다. 두가지 방법 중 국내에서 여행나라돈으로 환전하는 분들 또는 달러로 환전후 현지돈으로 환전하는 분들 위해 전해드리는 국민은행 봄맞이 환전 이벤트 입니다.


이벤트 기간

2018.04.01 ~ 05.31




EVENT 01 환전, KB에서 해봄


리브 기프티콘, 모바일을 이용할시 USD 90% 환전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에 통장을 하나쯤 가지고있다면 쉽게 리브어플을 깔고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JPY, EUR 80%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EVENT 02 다양한 혜택에 반해 봄


혜택1은 신청금액에 상관없이 배달수수료 전액면제로 편하게 외화를 집에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라서 여행가기 몇주전 미리 신청하면 (환전소가는)교통비를 줄일 수 있을 것같아요.


혜택2는 미화환전 하는 분들에게 무료 여행자보험 가입 혜택이 주어집니다. 단, 주민등록번호로 환전하는 경우에 해당합니다. 일정 조건 및 80% 환율우대되므로 이득이 있는 쪽으로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혜택3은 포켓와이파이와 면세점은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알찬것같아요.











EVENT 03 여행상품권받자


KB영업점에서 건당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한 개인고객 대상 추첨 증정합니다. 단, KB 서울역환전센터는 제외됩니다. 경품은 총 103명에게 해외여행상품권 부터 스타벅스 아아 기프티콘까지 알차게 준비되어있습니다.

추첨일자는 6월 11일(월)일, 당첨자 발표는 6워 14일 예정입니다.

영업점 기준이므로 비대면계좌를 통해서는 안되나봐요. 대신 영영점에서 500불 이상이라면 EVENT02 혜택2에서 여행자보험 무료가입 혜택과 동시에 적용될것같습니다.


※ 제세공과금은 KB국민은행에서 부담합니다.
※ 여행자보험 무료 가입은 주민등록번호로 환전한 고객 중 신청한 경우에 한하며 가입되며, 보험사 (주) KB손해보험에 개인정보제공 동의 절차가 필요합니다. ( 제공범위 : 주민등록번호, 고객명, 거래일자, 거래금액, 여행기간, 대상업무 : 해외여행자 보험 가입)
※ 이벤트3은 난수 추첨 방식으로 별도 참여 없이 자동응모 되며, 1인당 1회 응모 됩니다. (EVENT간 중복 적용가능)



환전 우대 및 이벤트혜택을 알차게 활용해서 여행을 가시길바랍니다.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글쓴이에게 힘이 됩니다 :D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