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순이의 길/예적금분석

5월 추천 적금 BEST5

by iwantfree 2018. 5. 11.

그동안 다양한 적금을 분석했지만 이게 좋다 저게 좋다라는 각각의 장단점 중 5월에 가장 어울리는 적금 best5를 뽑아보았습니다. 적금을 들기위해 상품을 알아보고 있으신 분들에게 좋은 참고자료가 되길 바랍니다.



 [어린이 적금] 신한용돈관리포니적금


부모와 자녀의 스마트폰 용돈관리 및 저축습관을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진 금융상품입니다. 최고 연 2.8%의 금리우대 및 월 30만원까지 적금가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아이의 나이에 따라 최대 3회 재예치가 가능합니다.


가정의 달 5월 맞이 기념. 용돈관리 포니앱을 사용하는 주회원, 부회원 중에 160명에게 외식상품권 (10만원),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4매, 해피머니 상품권(5천원)의 경품 추첨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바로가기] 어린이 금융상품 4종 비교






 [어버이 날 기념] W효도적금


IBK에서 가정의달 맞이 출시 기념으로 5월 한달간 특별 금리 우대를 해주는 금융상품입니다. 최고 연 2.55%, 제휴병원 할인정보 제공, 상조서비스, 기념일 알람서비스, 분할인출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세혜택이 궁금하다면 아래의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바로가기] IBK W효도적금 상세혜택 알아보기






 [여성적금] 레이디4U


만 20세이상 만 39세 이하의 여성을 대상으로 매월 최대 100만원까지 납입가능한 스마프폰 뱅킹 금융상품입니다. 본 상품은 지점별로 기본금리 및 우대금리가 상이하지만, 네이버 서칭결과 연수송도신협의 경우 최고 연 4.22%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출시기념으로 6월 1일까지 신상품 가입후 일정금액 이상 납입경우 2만원 상담 모바일 쿠폰 경품 자동참여가 가능합니다. 우대금리 조건 등 상세혜택이 궁금하다면 아래의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바로가기] 신협중앙회 레이디4U 적금






 [여행적금] 우리은행 웰리치100


여행적금 중 가장 인기많고 최고 연 4.7%의 고금리, 모두투어 여행상품 할인, 마일리지 적립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우리웰리치100 여행적금입니다. 가입기간은 1년으로 적립금액 50만원 이하로 5월에 준비해서 내년 5월의 여행을 준비하기에 알맞은 상품이에요! 적금 중간이라도 모두투어 상품 5% 상시할인도 되니까 여행준비중인 분들은 아래의 바로가기를 통해 상세혜택을 알아보세요.


[바로가기] 우리웰리치100여행적금



 [월복리적금] 단리보다는 복리 이자가 좋아


마지막 상품은 1개가 아니고 비교를 해놓은 월복리 상품들입니다. 각 은행별로 우대금리/ 기본금리/ 납입금액/ 가입기간을 적어 놓았습니다. 본인의 상황에 맞는 상품을 찾길 바라는 마음으로 마지막 BEST5에 넣어보았어요.




이상으로 5월 추천하고 싶은 BEST5 적금이였습니다. 알찬 재테크 활동하세요.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글쓴이에게 힘이 됩니다 :D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