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삐아 새도우/블러쉬 득템 하기 feat 롭스 대구동성로점

by iwantfree 2018. 7. 5.

삐아 새도우1


오랜만에 간 동성로에서 롭스매장을 발견했어요. 바로옆에 올리브영까지 아주 핫하게 화장품 매장이 모여있는 거리였죠. 저는 스마트영수증이벤트를 참여했기 때문에 롭스에서 수분크림을 구매하려 방문을 했어요. 그런데 그 곳에서 이상한 뽑기 기계를 발견했어요.


[저 뽑기 기계는 뭔가요?]

[롭스어플깔린 회원들이 참여할수 있는 게임이에요.]



참고자료

2018/06/28 - 롭스 회원가입하고 L포인트 2000점 받기(스마트영수증이벤트)



삐아 새도우2



짠! 롭스에서 진행중인 이태원점/ 대구동성로접 방문시 한달에 한번! 득템기회입니다.

직원에게 보여주면 직원이 코인받기 및 확인을 하고 예쁜 코인을 주어요.










롭스코인


주황색 마크에 롭스가 적힌 코인. 예쁘죠?

나중에 다른 이벤트 할때도 그대로 사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기계는 안찍었지만 상품은 단 2개 삐아 새도우/블러쉬입니다. 동그란 통안에 들어있어요.  인형뽑기처럼 열심히 하면 상품을 당첨 받을 수 있어요.





삐아블러쉬


오늘도 안녕한 저의 똥손덕에 실패했습니다.T_T 그래도 옆에 있는 언니는 다행히(?) 당첨이 되어서 구경을 할수 있었어요. 짙은 핑크색 발색의 삐아 라스트 블러쉬 이쁘죠? 저도 갖고 싶었는데 언니는 제덕에 득템했어요. 저는 아쉽게 당첨이 안되었지만 대구동성로점/ 이태원점에 방문하는 롭스회원여러분 '삐아 새도우/블러쉬'득템 기회를 가져보세요. 기계의 손이 아주 동그란 통을 잘잡아요. 저같은 똥손만 아니면 됩니다! ㅎㅎ



이외에도 롭스에서 뷰티체험단, 첫가입 엘포인트 지급, 스마트영수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특히, 저는 엘포인트현금화를 통해 공돈푼돈을 만드는데 관심있는 분들이 있을지도 몰라서 아래에 엘포인트 현금화/ 롭스 이벤트 중 엘포인트 받는 방법 링크를 남깁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2018/06/10 - L포인트 현금화, 썸뱅크 개설했다(feat L포인트 표)

2018/06/28 - 롭스 회원가입하고 L포인트 2000점 받기

2018/06/30 - 6월 앱테크 결산:: 현금화 5만원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