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3만원 포인트 현금화, 설문조사 앱 '오베이'

by iwantfree 2018. 7. 17.

설문조사 어플4


돈버는 어플하면 출석체크, 이벤트, 금융어플, 설문조사 등으로 나뉩니다. 오늘은 그동안 묵묵히 참여했던 설문조사 어플 '오베이'에서 3만원을 환급했어요!기쁜 마음에 그동안의 포인트 모았던 이야기를 쭉 풀어볼께요.






설문조사 어플3


오베이 어플을 처음 깔았던것은 작년 4-5월쯤이였습니다. 개인적인 공부로 인해 어플을 사용하지 못했던 기간을 제외하면 약 6개월정도 모은것 같아요. 6개월만에 3만원이면 꽤 포인트를 많이 주는가요?라는 궁금증이 생길텐데요. 대답은 '아니요'입니다.  


오베이의 사용초반에는 '설문조사'내용만 있었는데 최근들어 '블라인드 테스트(화장품)'을 통해 높은 포인트를 받아서 환급을 할 수 있었어요. 가끔씩 올라오는 블라인드 테스트 패널참여가 되면 정말 빠른시간에 돈을 모을 수 있어요. 하지만 가끔 올라와요. 계속 이야기하는데 너무 부정적만 하네라고 한다면 '현실적인 이야기'를 하고 싶었어요. 달콤한 내용모다는 쓴내용이 판단력에 도움이 되니까요.


이런 오베이가 꾸준히 어플이 사용되는 이유는 '적립률' '수수료0원'때문입니다.


첫번째 적립률은 설문에 꾸준이 응답을 하다보면 100%부터 올라갑니다. 퍼센트(%)가 올라가는 기준은 모르지만 꾸준히 한 저는 107%의 적립률을 받았어요. 즉, 100원의 보상금이라면 107원을 받을 수 있는거죠. 블라인드 테스트와 같은 큰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라면 더 많은 포인트를 받을 수 있겠죠? 묵묵한 단골회원 일수록 빛을 발휘할 수 있는 어플이 아닌가 싶어요.




설문조사 어플2



두번째, 현금 환급시 빠져나가는 수수료가 없어요. 처음에는 몰랐다가 30,000원 현금환급 신청후 포인트 내역을 보니까 딱 30,000원만 나간걸 확인할 수 있었어요. 요즘 어플은 적게는 500원부터 1000원까지 수수료가 붙는데 '오베이'는 그런점이 없어서 좋아요.


입금은 원하는 은행 어느곳이 나 가능하고 15일에(영업일이 아닐시 다음영업일)지급이 됩니다. 이번달은 15일이 일요일이라서 16일날 지급 받았어요.  


설문조사 어플


오베이가 매일매일 설문조사가 나오는 어플은 아니지만, 꾸준히 한다면 적립률이 쌓이면서 수수료없이 부수입을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어플입니다. 어플 가입에 관심 있는 분들은 [658052] 추천번호를 입력하고 200원 적립 받으세요.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