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앱테크]GS포인트 현금화 방법

by iwantfree 2018. 7. 27.

GS포인트

 

 

GSPOINT를 모으면 소소하게 GS25에서 간식거리, 3000p포인트 전환으로 롯데시네마 영화권 활인 등으로 사용을 했습니다. 그런데 이제 포인트를 현금화하는 방법을 알게 되었어요! 그동안 묵혀둔 포인트를 현금화 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야기를 시작해 볼까요?

 

 

 

GS포인트2

 

GS포인트 현금화 방법

 

[컬쳐랜드]-[충전]-[신용카드포인트] 순으로 가게되면 GS포인트를 전환 및 3%재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최소 100p단위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컬쳐랜드 캐쉬로 전환을 하게 되면, 환불규정을 통해 현금화를 하거나 카카오페이, 쇼핑, 게임 등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안쓰는 문상 현금화, 컬쳐랜드 환불 하세요!

 

 

 

GS포인트3

 

 

GS포인트 모으는 방법

 

1. 출석체크 (매일 1p)

GS포인트 어플을 깔면 매일 출석체크시 1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5일출석/10일출석/15일출석시 추첨을 통해 쿠폰을 지급합니다. 저는 여러번 출석을 했는데 한번도 받지 못했어요. 그래서 쿠폰에 대한 미련은 버리고 포인트에 집중하는 것도 좋은 방법 같아요.

 

2. GS패널

이메일로 날아오는 GS설문조사를 참여하면 최소 50포인트 부터 시작해서 높은 금액의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3. GS가맹점 결제 후 포인트 적립

GS 칼텍스, autoOasis, GS 25, GS슈퍼마켓, GS fresh, GS SHOP등의 가맹점에서 결제시 일정한비율로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돈버는 어플 추천] GS패널로 GS포인트 모으자

 

 

 

 

GS포인트4

 

 

현재 GS 포인트 이벤트

응모권을 통해 GS칼텍스/GS25/GS포인트 1000원~5000원권(총 9종)의 쿠폰을 응모할 수 있습니다. 쿠폰별 각 200명을 당첨자가 선정되므로 총1,800명이 당첨이 되는 큰 이벤트에요. 지금이라도 소소한 응모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쿠폰에 도전을 해보세요.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