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돈버는 어플:: 시빌라(욕아님!!! 추천인 : 짠순이)

by iwantfree 2018. 9. 17.



버는 어플 :: 시빌라

일종에 50%의 확률로 선택을 하면 에코라는 단위의 포인트를 얻어 한주의 환율로 전환하고 그 상금을 출금 할 수 있는 다른 버전의 돈버는 어플입니다. 말로 해서는 잘 모르는 저같은 사람을 위해 직접겪었던 2.5주간의 이야기를 풀어볼께요.




시빌라의 현금=에코


에코를 버는 방법은 크게 2가지 입니다. 첫번째는 매일올라오는 예측하기(리브리). 그날 그날 올라오는 예측을 하며 주로 시청률, 웹툰 투표, 뮤직비디오 뷰 등이 있습니다. 예측에 대한 확률은 마이페이지를 통해확인이 가능하며 예측하는 질문별로 에코획득이 달라집니다.


두번재는 매일 예측하는 것을 리브리라고 부르며 리브리 주간 참여횟수에 따라 에코가 지급이 됩니다. 참고로 에코는 수 많은 시빌라분들의 예측을 통해 획득한 전체에코에 따라 환율이 달라집니다. 










마이페이지로 가면 리브리 결과 보상에 대한 상세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에코는 한주당 환율에 따라 상금으로 입금이 되며, 갑자기 에코가 사라져도 놀라지 마세요!




저는 2.5주간 5,300원을 벌었어요. 환율은 그때그때 다른데 현재는 10~12점대에서 돌아다니는 것 같아요. 이렇게 모은 상금을 어떻게 출금하느냐? 마이페이지에서 우측상단의 설정을 누르면 출금하기를 볼 수 있어요.





5000원부터 출금이 가능하며, 상금에 대한것은 기타소득으로 소득세 원천징수가 되나봐요. (아직 출금은 안했지만 구덕구덕하게 돈을 모아서 경험해봐야 겠어요) 또한, 은행 수수료는 신한은행 100원 타은행 500원으로 신한은행 계좌가 있는 분들이라면 신한은행에 넣는것기 좋을 것 같아요. 



2.5주간 돈버는 어플 시빌라를 하면서 느낀것은 요즘에 앱테크는 돈 벌기가 정말 쉽지도 않고 할인구매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어플은 2.5주간만이지만 5,300원을 벌 수 있었고 예측만 더 잘한다면 소소한 돈벌기로 좋은것 같아요. 처음 앱테크 시작하는 분들에게도 엘포인트 같이 복잡한것 말고 '시빌라'하나 깔아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추천인 : 짠순이 올림.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