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공유

[인터파크 투어]골든 타임 룰렛돌리기 하고 100% 경품 당첨!

by iwantfree 2017. 5. 17.




[인터파크 투어]

골든 타임 룰렛돌리기 하고 100% 경품 당첨!



인터파크 투어의 골든타임 룰렛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오전 10시에 1일 1회 가능했던 룰렛돌리기 이벤트가 이제는 오전10시와 오후2시 하루 두번이 가능해졌어요. 기회가 올라간 골든타임 이벤트 알아보러 갈까요?









룰렛에는 공짜여행, sony 랜덤경품, 해외항공 할인쿠폰 만원, 해외여행 할인쿠폰2종(1만원/2만원할인), 해외호텔 5% 할인쿠폰, 목베개, 바나나맛 우유, 국내숙박 할인쿠폰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이 중 1개가 매일 100%당첨이 되므로 여행 준비중인 분들에게 좋은 기회예요. 거기다 친구에게 이벤트 공유시 비타500을 추첨을 통해 지급이되므로 참고해주세요!


여기서 뭐니뭐니해도 공짜여행이 최대 관심사죠?

공짜여행은 1주차(5/16~5/21)에 당첨되면 국내호텔숙박권(1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 2주차(5/22~5/28)에 당첨되면 해외여행 상품권(5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이 지급됩니다.










이벤트 정보만큼 중요한 유의사항을 알아볼까요?


오전10시~11시/ 오후2시~3시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big 경품은 매주 업그레이드 되며, 매주 1명의 당첨이 됩니다. 즉 공짜여행은 매주 1명이니까 어마마한 경쟁이 예상됩니다.

SONY랜덤 경품은 6월 2일 당첨자 게시판에 발표 예정이며, 상품/색상 선택이 불가능합니다.

BIG 경품안내와 기프티콘 발송은 6월 2일 이후 회원정보에 저장된 정보로 연락 드릴 예정이니, 이벤트 기간 내 회원정보 수정 부탁드립니다.








지난번 룰렛돌리기보다 더 높아진 확률을 위해 지금부터 오전10시, 오후 2시 알림을 해놓으세요. 각자원하는 상품을 마음속으로 찜꽁하고 매일 걸리길 빌면서 돌리면 되지 않겠어요?  그게 아니더라도 6월달의 쉬느날 가벼운 당일치기여행 또는 장기적으로 계획중인 여행을 쿠폰을 받아서 저렴하게 갈 수 있으니 도전해보세요!!!!



*쿠폰을 사용하기위핸 결제금액에 대한 정보는 이벤트에서 찾지 못했습니다.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