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무지출 구매] 네이버페이 문상으로 충전해서 핀란드산 자일리톨 구매!

by iwantfree 2017. 5. 20.



[무지출 구매]

네이버페이 문상으로 충전해서 핀란드산 자일리톨 구매!




최근에 뚫은 N페이(네이버페이)라는 파이프를 통해서 무지출 구매를 했습니다. 이번에 구매를한 제품은 핀란드산 자일리톨의 가루타입으로 충치예방을 위해 모아둔 컬쳐랜드를 탈탈 털었습니다.










네이버페이에서 일반결제의 상품권(문화상품권)을 통해 포인트를 전환을 할 수 있습니다. 이때 컬쳐랜드의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필요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조회 후 페이코 룰렛돌리기, 카카오 운동회 참여, 컬쳐랜드 출석체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알뜰 살뜰모았던 9000포인트가 네이버페이로 충전을 했습니다. (천원, 만원, 오만원단위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눈여겨본 '핀란드산 자일리톨 분말 가루'를 구매했어요. 자일리톨의 경우 조사를 해보니까 프랑스산과 핀란드산이 있는데 핀란드산을 구매한 분들이 많아서 상세정보를 확인 후 구매했습니다.


참고로 네이버페이의 결제가 좋은점은 컬쳐랜드로 모은 포인트로 결제를 했는데 포인트 적립이 된다는 점이에요. 거기다 계속적으로 네이버 페이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네이버페이 이벤트에 들어가서 적절히 활용하세요!








무지출 정보는 알려드렸고 간단히 자일리톨의 활용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볼까요?


1. 가글시 1티스푼을 넣어 가글한다.

2. 하루 1번 양치질시 칫솔위에 가루 솔솔 뿌려서 양치한다.

3. 차를 마실때 설탕 대신 사용한다.


자일리톨은 일반 설탕에 비해 당지수가 10분의 1로 낮다고 하네요! 구강에 오래있을 수록 효과가 좋다고해서 자일리톨 사탕 만들기도 있어요. 자일리톨을 녹여서 틀에다 굳히는 쉬운방법이라고 합니다.






컬쳐랜드 같은 문상, 도서상품권들은 현금화 할려면 수수료가 드는 점이 아쉬운데 이렇게 가상의 돈으로 활용해서 필요한 제품도 사고 포인트도 적립을 해보세요! 자일리톨의 상세한 정보가 궁금하시면 TV조선/내몸사용설명서의 방송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컬쳐랜드는 네이버페이에서 취소를 해도 현금인출이 되지 않습니다.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