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공유

명란마요네즈 단돈 100원 구매:: 페이코 100원 랜덤박스

by iwantfree 2019. 3. 19.


페이코 맞춤쿠폰:: 선착순 랜덤박스 100원


페이코 어플을 통해 단돈 100원에 스테이크/파스타/명란마요네즈/머쉬룸 스프 4종 중 1개 단돈 100원으로 살 수 있는 선착순 1만명에게 쿠폰을 재공하고 있습니다. 가끔씩 페이코가 즐겁게 이벤트를 제공하는데 이번 이벤트는 맞춤쿠폰이라서 특정 고객층에게만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으니까 일부고객은 쿠폰이 안뜰 수 있어요! 저는 다행히 쿠폰이 있어서  단돈 100원에 명란마요네즈를 구매한 후기를 남겨봅니다:)




페이코어플>맞춤쿠폰>한국야구르트 순으로 들어가면 4가지 종류를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쿠폰은 4종 중랜덤이며 한국야구르트 사이트에 쿠폰을 등록해야지 무슨제품이 당첨되었는지 알 수 있어요! 한국야구르트는 카카오톡/페이스북 다른 채널과 아이디 공유를 할 수 있어서 쉽게 가입가능합니다.


저는 프라임스테이크 세트를 개인적으로 바랬지만 야마야 명란마요네즈가 당첨되었어요.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고 들어만 보았던거라서 기쁜마음에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주문을 할때 특이한게 있어요.

첫번째 유통기한. 명란이 들어가서 인지 명란마요네즈는 유통기한이 19년 4월 10일까지에요. 짭쪼름한 중독의 맛이라니 한다사이 금방 먹겠죠?

두번째 택배가 아닌 야구르트 아줌마(Fresh 매니저)의 배달.

택배로 올것 같았는데 원하는 배날 날짜와 근처 Fresh매니저를 선택하고 배송시간을 설정해요. 참고로 배송비는 없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배달날 뚜둔뚜둔!

저는 늦게까지 일을 하고 있었고 배달을 직접 받을 수 가 없었어요.T_T 전화와 문자가 여러개 왔더군요. 급하게 통화해서 문앞에 걸어달라고 하고 나중에 제가 회수했습니다. 


알수 없는 일어와 뒤에 한국어 설명 스티커가 붙어있는 '명란마요네즈'는 당장 먹고 싶지만 시간이 없어서 주말에 바게트랑 다른 레시피를 조사해서 먹어볼 예정이에요. 짭쪼름한 맛이 매력적이라는데 벌써부터 기대중입니다! 페이코를 사용하는 분이나 100원쿠폰에 도전을 해보고 싶은 분들은 페이코 맞춤쿠폰을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