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앱테크

[무지출 구매] GS&point로 GS25커피 구매 후기

by iwantfree 2017. 5. 30.



[무지출 구매] GS&point로 GS25커피 구매 후기




GS패널을과 GS&point 출석을 통해 모은 포인트로 헤이즐넛향 커피를 구매했어요! GS25에 파는 대용량 헤이즐넛향 커피는 적당히 달달하면서도 양이 많아서 저렴하게 커피를 먹고 싶을 때 구매하면 좋은 음료예요. 진정한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별로 추천안하는 묽은 헤이즐넛 향이 나는 커피이기도 하죠.


*복숭아 아이스티도 헤이즐넛향과 같은 가격이에요(친구음료, 싼 아이스티맛)





 



포인트 어플 카드를 보여주면 이렇게 각얼음과 헤이즐넛향 커피가 격인 1500원이 차감되고 적립은 되지 않습니다. 참고로 GS25에서 구매시 1%적립이 되며, 포인트로 구매한 제품도 영수증을 받아서 캐시카우를 통해 포인트 적립이 가능해요^^







요즘 GS패널 설문조사가 뜸해서 조금 슬퍼요. 다시 빵빵하게 등장했으면 좋겠네요.그리고 GS포인트를 현금화를 원하시는 분이 있다면 T마일리지로 5%의 수수료를 때서 전환을 하고  T마일리지를 T머니로 전환을 해서 신한 케쉬백(또 5%의 수수료깍음)을 통해 계좌로 돈을 넣을 수 있습니다. 단, 이 점은 총10%의 수수료를 때가기 때문에 그냥 사용하길 권유합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T머니에서 네이버페이로 전환을 해서 환불 유효기간은 30일 지나서 취소/환불을 통해 계좌로 넣어도 좋아요. 단, 네이버 페이 취소할 경우 컬쳐랜드등 다른 곳에서 충전한 포인트도 함께 취소되는 점 주의해주세요.


반응형

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