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공유

[GS리테일 이벤트] GS25 유어스 BEST10 상품을 잡아라!

by iwantfree 2017. 5. 21.



[GS리테일 이벤트] GS25 유어스 BEST10 상품을 잡아라!



GS리테일에 매일 출석을 하러 들어갔는데 새로운 이벤트가 진행중인걸 발견했습니다. 귀여운 뽑기 이벤트 부터 댓글 이벤트까지 어떻게 구성이 되어있는지까지 어떻게 참여를 하고 기프티콘을 받을지 알아겠습니다.









event1:: GS 유어스 best 10상품 뽑기



유어스 best10상품은 신선한 스누피우유, 미니언즈우유, 초코렛타, 버터갈릭팝콘, 야구르트 그랜드, 오모리라면, 리치망고쥬스, 공화춘, 맑은샘물, 롯데 스크류바젤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총 6,800개의 상품을 랜덤으로 뽑기 가능합니다. 뽑기 응모는 6월 14일까지 1일 3회 가능하며 1인당 최대 5개의 상품 당첨이 가능합니다. 당첨자는 6월 20일 홈페이지 발표되고 22일날 일괄지급 예정입니다.









이벤트 스타트를 누르면 새로운 창이뜨면서 게임을 시작 할 수 있습니다. 기대하는 마음으로 클릭을 했지만 모두다 캡슐이 들어오고 다 꽝이였어요. 










event2 :: BEST 상품 추천 댓글 달기


해시테그와 함께 가장 좋아하는 나만의 유어스 상품을 댓글로 추천시 추첨을 통해 모바일팝 충전권 1만원권을 500명에게 드립니다.

pop카드를 사용하는 분들이 참여하면 좋겠죠?







댓글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게 GS리테일 계정,, 카카오계정(카스이용), 네이버, 페북, 트위터를 활용해 로그인후 댓글을 쓰면 응모가 됩니다.







운이 있어야 당첨이 되겠지만 남은기간동안 3번씩 매일 하면 한번쯤은 되지 않을까요? 소소하게 한끼 또는 간식거리 기프티콘이 당첨되길 바라며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여해보세요!

반응형

태그

댓글